티스토리 뷰

연예인

염정아 나이 남편 키

edunews 2017. 6. 12. 10:58

염정아 나이 남편 키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990년부터 2000 초반까지 대부분의 작품을 찍었지만 최근 몇년 사이에도 몇편의 작품을 찍어 배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염정아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염정아 남편


대부분 대세 여배우들의 남편은 작품에서 같이 활동했던 배우이거나 기업가 아니면 사짜 집안이다. 염장아도 그런 공식에 부합하듯 염장아 남편의 직업은 의사이다.


하지만 그게 잘못 되었다는 것은 아니다. 사람은 대부분 자기와 맞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게 맞다고 본다. 괜히 차이가 나는 집안끼리 결혼했다가 사랑이 식으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하지만 염정아 남편과 그렇게 이익만 추구하진 않았을거다.



# 염정아 키


배우 염정아 키는 상당히 크다고 알려져 있다. 키가 크다고 표현된 염정아 남편에 비해 앉은키도 엇비슷하다. 거기에다가 어깨도 넓은편이라 키가 큰편이라고 반증하고 있다.


공식적인 염정아 키는 밝혀지진 않았지만 172로 추정되고 있다.



# 염정아 나이


올해 72년생인 염정아 나이는 올해 46살입니다. 몇년이 지난 염정아 남편 허일씨의 나이는 47살이겠네요.


염정아 남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사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조각미남형인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배우 염정아 조차도 수많은 잘생긴 남자배우들과 호흡을 같이 했음에도 지금의 염정아 남편 허일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염정아 나이와 1살차이니 천생연분이기도 하네요.



평소에도 타국에 가서 이렇게 의료지원 봉사를 하는 염정아 부부입니다. 특히 염정아 남편이 의사라서 아주 큰 도움이 되겠어요.


보통 의료봉사를 가게 되면 교회에서 많이 가기 때문에 의료 쪽으로 봉사하기 힘든것을 감안하면 대단한거죠. 아무래도 자신의 병원을 비우는것도 많은 손실을 감안해야하는 거구요.




[Entertainment] - 이상아 딸 윤서진 나이 리즈 길소뜸

[Entertainment] - 이윤지 결혼 나이 몸매 남편 딸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제이홉 과거 누나 실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