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다은 성형전 나이 키 몸매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신다은 결혼에 대해 적은 글부터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ntertainment] - 신다은 임성빈 결혼 남편은 누구?



# 신다은 성형전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살짝 보완을 했다고 밝힌적이 있는 여배우 신다은양인데요. 신다은 성형전 사진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워낙 예능에 나와서 디자이너 임성빈과의 결혼 이야기만 이어지기 때문에 과거자료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데뷔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통통해 보이는 신다은을 볼 수 있습니다. 비록 신다은 성형전 사진은 없지만요 ㅎㅎ.



# 신다은 나이


드라마에서 조연급 배우로 꾸준히 성장중인 배우 신다은인데요. 신다은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양쪽의 보조개가 아주 이쁜 배우이네요. 전체적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뭔가 다 밝아보이는 모습입니다 ㅎㅎ.



# 신다은 몸매


여자 연예인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게 몸매라인이죠. 날씬하건 뚱뚱하건 어쨌든 언론에 한번씩은 언급되는데요. 신다은 몸매 같은 경우에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하늘하늘한 느낌이지만 볼륨감 있는 몸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 사진을 보면 타이트한 옷을 입으면 신다은 몸매를 알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약간 마른 몸매의 소유자라고 할수있어요.



# 신다은 키


프로필 상 신다은 키는 163cm로 나와있습니다. 정말 딱 그정도는 될 것 같아요. 약간 신다은 몸매 비율이 좋고 약간 마른편이라 더 커보이긴 하죠.


신다은 남편 임성빈님의 키는 170cm 정도 되보이네요.





<다른 글도 보세요>

[Entertainment] -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 알아보기

[Entertainment] - 조혜련 딸 고등학교 자퇴 나이 알아보자

[Entertainment] - 고현정 정재용 나이 남편


지금까지 신다은 성형전 나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