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효린 태양 나이 키 몸매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써니에서 이름을 알린 가수겸 배우인 민효린인데요. 그 이후론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배우로 활동중인 민효린을 더욱 알아볼까요?



# 민효린 태양


대세 스타끼리의 공개연애는 요즘 흔하디 흔하다. 하지만 사귀자마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는 경우는 드물다. 내가 알기론 민효린 태양의 연애사실이 알려진 시점은 2년쯤 연애를 하고 있었을 때일거다.


워낙 연애 사실에 따라서 팬들과 회사 입장도 많이 달라지는 편이라서 공식입장은 누구나 조심스러운 면이 있는것 같다.



# 태양 민효린 열애


모자만 쓰고 연애를 해도 될 것 같은데 저렇게 다 가리고 다니면 나라도 한번 쳐다보겠다. 어쨌든 누리꾼들에 의해 비밀이란 없다는걸 알려주는 대목.


보통 연예인들 같은 경우는 같은 작품을 하거나 CF을 통해 만나게 되는데 민효린 태양 같은 경우는 그런게 없어서 이들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고 커플사이로 발전했는지는 모른다.



# 민효린 나이


영화 써니에 출현했을만 해도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외모였다. 그래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민효린 나이에 대해 궁금해했다.


민효린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2살이다. 최강동안 미모라고 말하고싶네연.



아무래도 영화 써니에서 민효린 파트에선 제일 하이라이트 씬이었던 담배 피는 장면.


1도 안더하고 그냥 자연스럽게 연기했었던거 같다.



# 태양 나이, 민효린 몸매


YG 소속 빅뱅 맴버 태양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다. 민효린 나이가 32살이니깐 2살 연상연하 커플인 셈.


하지만 워낙 민효린이 동안이다 보니 정말 잘 어울리는 민효린 태양 커플이다. 영화 써니 맴버들 단체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민효린 몸매 라인만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민효린 나이에 비해 다들 어린데 어색하지는 않네요.



#민효린 성형전 과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성형관련 의혹들을 털어놓은 배우 민효린인데요. 요즘 누구나한다는 쌍꺼풀 수술과 치아교정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근데 솔직히 민효린 과거 사진과 비교해보면 차이가 조금 나는건 부정할 수 없네요.


근데 전체적으로 다하니 민효린 성형전 후 라는거 자체가 없겠네요.





<저자의 추천글>

[Entertainment] - 걸스데이 소진 나이 과거사진

[Entertainment] - 임예진 리즈 과거 남편 나이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제이홉 과거 누나 실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