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다은 임성빈 결혼 남편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다은 임성빈 부부인데요. 하지만 아직 이 둘을 모르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들의 결혼과 신다은 남편인 임성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신다은 임성빈


일단 배우 신다은을 가볍게 소개하자면 조연급 여배우입니다. 드라마 뉴하트에서 20% 중반대 시청률을 기록해서 아마 배우 신다은 얼굴은 아시는분들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도 많은 작품활동을 했고 히트작은 많이 없었지만 일반적으로 준수한 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둘은 소개팅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는데요. 보통 연예인 같은 경우는 같은 작품활동을 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하는 경우와는 반대죠.



신다은 임성빈은 과연 누구 소개로 만나게 되었을까요?



# 신다은 남편


지인인 하석진의 소개로 만난 신다은 남편 임성빈인데요. 디자이너인 임성빈은 평소 하석진과 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빌트아이란 디자인 회사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면 신다은 남편 임성빈과 아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배경 속 디자인도 참 이뻐서 어딘지 궁금해지네요.



# 신다은 결혼


임성빈 신다은 결혼식 1주년입니다. 작년 5월에 결혼한 신다은 임성빈 커플인데요.


아이러니한게 당시 결혼식에서는 언론의 보도가 별로 없었는데 1주년 결혼식 화보가 더 주목을 끌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의 결혼식 화보사진입니다. 참 잘나왔네요.


그나저나 신다은 남편 임성빈 같은 경우 디자이너이신데 배우해도 될거 같은데요.





<다른 연애 글>

[Entertainment] - 신다은 성형전 나이 키 몸매 알아보자

[Entertainment] -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 알아보기

[Entertainment] - 민효린 태양 나이 키 몸매 성형전 과거?

[Entertainment] - 박연경 아나운서 몸매 나이 결혼


지금까지 신다은 임성빈 남편 결혼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