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연우진 나이 키 결혼

edunews 2017. 6. 10. 17:01

연우진 나이 키 결혼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연우진이라는 배우를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여러 작품에 출연했더군요. 그를 더욱 알아볼까요?



# 연우진 결혼


아무래도 그리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다보니 결혼을 했느냐 안했냐라는 궁금증이 생기게됩니다. 연관검색어가 떡하니 있으니깐 말이죠. 하지만 연우진 결혼이란 수식어가 생긴 이유는 연우진이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때문입니다.


당시 상대 여배우역에는 배우 한그루씨가 케미를 맞추었는데요. 결혼씩 사진이 떡하니 있으니 한그루와 결혼을 한것이냐라고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극중에서죠 ㅎㅎ.



tvN드라마에서 부부역할을 했다고 하더라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연우진 한그루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연우진 같은 경우도 동안 외모는 딱히 아니기 때문에 연우진 결혼했다고 하면 믿을 것 같아요.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서로 앞머리를 다 깠네요 ㅎㅎ.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



# 연우진 나이


2009년에 친구사이라는 드라마로 데뷔한 배우 연우진인데요. 연우진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눈치채셨겠지만 작품활동을 할때는 올림머리를 하는 연우진이지만 보통 일상생활에선 앞머리를 내리고 다니네요.


당시 상대역이었던 한그루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둘이 8살 차이가 나는데도 한두살 차이나는 오빠 동생 커플인 느낌입니다 ㅎㅎ.



# 연우진 키


배우 한그루의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다. 그런걸 감안해본다면 연우진 키는 170 초반대로 생각된다. 극 중에서나 사진에서도 그렇게 커보이는듯한 느낌은 들진 않는다.


연우진 키보다는 역시 카리스마죠. 약간 범죄물 영화에 출연하면 어울리는듯한데 아직은 약간 감성적인 작품만 하고 있는듯하네요.



평소에는 내린 머리를 하고 있는 연우진의 모습입니다.


연우진 나이를 더욱 어려 보이게 하는 느낌의 머리네요.



결혼을 많이 하는 주기라서 그런지 요즘은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많은데요.


언젠가 연우진 결혼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될지 심히 궁금해지네요.





[Entertainment] - 채시라 나이 리즈 남편

[Entertainment] - 김희애 나이 남편 몸매

[Entertainment] - 오연수 남편 키 리즈 나이 19

[Entertainment] - 블랙핑크 지수 나이 고등학교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