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은세 나이 결혼 남편 직업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예능 방송을 2건을 진행하고 있는 기은세인데요. 하지만 그녀의 원래 직업은 배우입니다. 2012년 드라마 패션왕을 마지막으로 이렇다할 작품은 하지 않았는데요. 그럼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 기은세 남편 직업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나와 역시 남편에 대한 언급을 한 배우 기은세인데요. 기은세 남편은 작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사진을 봐도 딱 사업가 느낌이 풍기네요. 약간 세마일 캐쥬얼한 옷과 정장을 즐겨 입는듯합니다.


언론에서는 기은세 남편이 배우 류승범을 닮았다고 보도했었는데 그냥 느낌만 그렇고 전혀 닮진 않은거 같네요.



# 기은세 결혼


어디에서 들어보기만 한 서로가 첫눈에 반한 러브스토리인데요. 보통은 한쪽에서 첫눈에 반하는 경우가 많아서 짝사랑에 그치는 우리 일반인의 경우와는 사뭇 다르죠 ㅎㅎ. 기은세 결혼 골인도 자신의 적극적인 데쉬 때문이 가능했다고 털어놓네요.


결혼은 혼자 하는게 아니니깐요. 요즘 시대엔 사고를 쳐서 결혼하는 경우가 무척 는것 같은데 이렇게 서로 좋아해서 결혼까지 골인하는게 정말 아름다워보여요. 기은세 결혼은 근데 서로 선남선녀여서 더욱 그랬는진 모르죠 ㅎㅎ. 보통 우리 일반인 같은 경우는 한쪽만 우월한 케이스가 많죠. 갑자기 슬퍼지네요.



# 기은세 나이


배우 기은세를 보면 확실히 동안형 외모는 아니죠. 하지만 나이가 40~50대로 접어들면 지금의 30대 나이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약간 30대 동안형 얼굴이라해야할까요. 이런분들이 길게보면 늙지 않는다는 소리를 듣죠. 보통 30대에서 20대로 보이는 동안이신 분들 대게는 40-50대에서 많이 갈리더라구요.


언론보도에 따르면 기은세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남편과 띠동갑이라고 말을 했으니 기은세 남편의 나이는 47살이네요.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기은세 나이가 35살이지만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닮았다고 언론에 기사가 난적이 있었죠.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언급이 되었었던 말이구요. 위 사진을 보면 약간 수지를 닮은 것 같네요.


뭐 저는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네요. 그런데 그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기은세 그냥 이쁘신데.



김희선 닮은꼴도 있었네요. 확실히 기은세씨가 그리 유명하진 않다보니 오랜 배우 생활에도 누구 닮은꼴로 표현이 되니 약간 씁슬하긴 합니다.


근데 굳이 비교하자면 수지보다는 어린시절 김희선에 더 가깝다고 보이네요. 근데 현재 메이크업 방송 진행을 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메이크업에 따라서 좀 달라지는 건 있는듯합니다.





기은세와 신다은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서로의 결혼식때 드레스도 골라주고 많은 도움을 줬다네요.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죠.


[Entertainment] - 신다은 성형전 나이 키 몸매 알아보자

[Entertainment] - 신다은 임성빈 결혼 남편은 누구?

[Entertainment] -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 알아보기

[Entertainment] - 박기량 나이 연봉 결혼 파헤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