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한 이소율 나이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북한 탈북출신 이소율인데요. 고고씽!



# 북한 이소율


고향이 함경북도 회령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위치는 지도상 맨 오른쪽 위쪽에 있는 지역, 밤에는 불빛 하나 없는 시골 오브 시골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탈북자들이 요즘 아프리카 BJ나 여러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북한 이소율이 가장 핫합니다.


특히 유일하게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쇼핑몰 엘프녀의 CEO로 등극하면서 독보적인 연예인 같은 일반인으로 발돋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항상 북한 이소율이란 수식어는 따라다닐 것 같네요.



# 북한 이소율 나이


2007년에 탈북했다면 당시 이소율 나이는 20살이었겠네요. 아무래도 함경북도 회령 출신이다 보니 그녀는 최단거리인 몽골을 통해 중국으로 갔다가 대한민국으로 2010년 입국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2007년에 탈북한 입국하기 전까지 그녀가 3년동안 얼마나 가슴을 조리고 살았을지 짐작이 갑니다. 보통 중국에서도 많이 잡혀간다는데 3년을 어떻게 버텼을까요.


이소율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엄청난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성형 여부는 모르지만 북에서의 사진을 구할 수 없으니 뭐 알긴은 없습니다.



그나저나 저 북한이란 수식어는 어쩔 수 없이 계속 따라다니는군요.


아마 통일이 된다면 북한출신이란 말이 민주주의에서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궁금합니다. 약간 인종차별이 될수도 있는 문제겠지요.



배우 소이와 닮았다고 하는데 둘 다 모르는 1인 ㅎㅎ. 뭐 비교사진을 붙여놔도 닮은진 솔직히 모르겠네요. 근데 워낙 성형 안한거 같은 얼굴형 아닙니까.


아래 정면 사진을 보시면 약간 아슬아슬한 사각턱 느낌은 있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 이소율 몸매


북한 출신 이소율 몸매는 또다른 화제성을 몰고왔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게 엄청난 몸매 라인의 소유자임을 알수가 있네요. 괜히 유명해지는건 아닌거 같네요.




[프리스틴] - 프리스틴 레나 강예빈 파헤치기

[Entertainment] - 한은정 나이 남편 결혼 김구라 몸매 파헤치기

[Entertainment] - 이연희 나이 몸매 키 실물 연기 파헤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