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에릭 나혜미 결혼 나이

edunews 2017. 6. 10. 13:14

에릭 나혜미 결혼 나이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세 아이돌 그룹이었던 신화 맴버 에릭이 7월 1일 나혜미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 에릭 나혜미


사진을 봐도 눈치채셨겠지만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특히 커플들은 닮는다고 하는데 저리 사진을 붙여놓고 보면 왠지 눈코입이 다 닮은듯한 느낌을 준다. 에릭 나혜미는 보면 볼수록 더 닮은듯한 느낌이다.


에릭 나혜미 열애설을 2개월전 첫 보도가 되었었다. 현재 나혜미 에릭은 5년 가까이 만난 상태이고 2014년 그러니깐 3년전 둘의 열애설 의혹이 언론에서 깊어졌을때 부인을 한적이 있다. 그런데 불과 2개월전에 열애를 인정했을때는 많은 팬들이 이해하고 응원했지만 아닌 네티즌들도 많았다. 솔직히 좀 오래 감추긴 한것 같다. 팬들 입장에선 충분히 배신감이 들수도 있고 이해하고 응원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에릭 나혜미 처음 디스패치에서 공개된 영화관 데이트 현장이다.


커플점퍼와 모자를 쓴 모습의 에릭 나혜미이다. 정말 마음대로 데이트를 할 수 있는게 아니어서 연예인들도 이런 방면에선 참 안타깝다. 결혼이나 열애를 인정하면 팬수가 줄어드는게 연예인이고 만약에라도 헤어진다면 마이너스면 마이너스지 플러스 요인은 아니니깐 말이다.



# 에릭 결혼


어찌되었건 결혼의 확신히 들었을때 열애 공개를 하고 결혼 발표를 하는것도 현명한 방법인거 같다. 아무래도 열애를 공개적으로 하는건 헤어졌을때 타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미 워낙 많은 신화 팬들은 나이층이 있을거기 때문에 에릭 결혼 소식을 반가워 할 비율이 높을거라고 본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장수 그룹인 신화이다. 세월은 참 빠른거 같다.



# 에릭 나이, 나혜미 나이 그들의 나이차이는?


일단 배우 나혜미를 사람이 많을 것 같다. 그도 그런게 배우이지만 작품활동이 그리 많진 않다. 하지만 거침없는하이킥과 치즈인더트랩 조연으로 꽤 시청률이 나왔던 작품에 출연한적이 있다. 에릭 나이는 79년생으로 올해 39살이다. 나혜미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 27살이다.


에릭 나혜미 나이차이는 띠동갑으로 12살 차이가 난다. 그리고 에릭 나혜미 같은 경우 방송 경력이 잔뼈가 깊다. 에릭은 신화시절부터 활동했었고 나혜미는 2001년 아역배우로 데뷔해 둘다 나이가 어림에도 연예인 경력은 15년 이상이 된 프로방송인이다.



나혜미 에릭 커플은 지금 결혼 준비로 한창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웨딩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미 배우로 전향한 에릭과 27살 아직 어린 나이인 나혜미,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Entertainment] - 아이린 박보검 이상형 관계?

[Entertainment] - 남상미 몸매 결혼 남편 나이 가방 리뷰!

[Entertainment] - 정유미 유아인 성형전 키 나이 성격 파헤치기

[Entertainment] - 장동건 고소영 아들 딸 나이


지금까지 에릭 나혜미 결혼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