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연우 남편 목소리 이혼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에게 붙은 연관키워드인 트렌스젠더와 이혼에 대해서 설명한적 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 지연우 남편과 이혼


저도 이 화상인 바이러스 보디빌더 부부편을 봤는데요. 당시에 너무 많은 근육량으로 잘때 위험하다고 뭐라한게 기억에 남네요. 당시에는 약간 좀 충격이었거든요. 체지방이 거의 없다할 정도로 운동을 한다는게 보디빌더의 삶인가라고 생각했죠.


지연우 남편과 이혼을 언제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덤덤한거 같습니다. 이혼은 사실이니 부정할 순 없지만 트렌스젠더는 아니라고 어느 언론사 인터뷰에서 웃으며 언급을 했었죠. 



# 지연우 몸매, 보디빌더로 가꾸어진 몸


당시에는 헐크부부라고 불렸었던 지연우인데요.


저정도면 왠만한 성인남자보다 훨씬 덩치가 크다고 봐야하겠죠. 키도 작은편이 아니라서 덩치큰 일반 성인남자도 저리가라 수준이네요.



처음에는 아주 날씬했던 지연우인데요.


꾸준한 보디빌더를 통해 왠만한 성인남자 못지 않은 근육량을 보유하게 되었다네요.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어깨넓이 차이가 상당합니다 후덜덜.



헬스장을 가셔도 알겠지만 저만한 근육을 만드는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더욱 그러한데요. 매일 닭가슴살을 먹어가며 운동만 했다네요.


아무리 그렇다고해도 그렇게 왜소했던 여성이 저렇게 근육을 키울수 있는게 더 신기할뿐이네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Entertainment] - 민효린 태양 나이 키 몸매 성형전 과거?

[Entertainment] - 이연수 리즈 과거 키 몸매 알아보자

[Entertainment] -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 알아보기

[Entertainment] - 설현 지민 안중근 역사 지식 논란

[Entertainment] - 치어리더 박기량 연봉 인스타 문재인 캠프에 들어가다

[Entertainment] - 박기량 나이 연봉 결혼 파헤치기


지금까지 예전 지연우 남편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