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수 리즈 과거 키 몸매에 관해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80년대 지금의 수지, 설현 같은 대세 여배우였지만 배우활동의 공백기간이 길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배우인데요. 불타는청춘 프로그램을 통해 제2의 행보를 걷고 있는 이연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연수 리즈


80년대 CF 여신으로 알려진 이연수 리즈 시절의 모습입니다. 최근의 수지, 설현 대세 여자 연예인과 비교가 되고 있는데요. 당시에는 정말 탑스타가 아니면 찍기 힘들었던 CF여서 얼마나 이연수가 대단했는지를 말해주는 대목입니다.


이연수 리즈 시절의 사진을 보면 눈매가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호빵 먹는 사진은 최근 여자 연예인 사진이라고 봐도 믿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 이연수 과거


요즘으로 친다면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독차지 한다는 거와 비슷하다는 거네요 ㅎㅎ. 어린 아역 배우 시절부터 그리 유명했다면 정말 대단한거네요. 지금 데뷔해도 성공할만한 외모인것 같아요.


확실히 아역배우 시절에도 이연수 과거사진을 보면 최근 아역배우 외모인것 같아요.



이연수 리즈 하이틴 시절의 모습이네요. 잡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문단 띄워쓰기를 안한게 참 거슬립니다. 그리고 1986년 4월에 발행된 후덜덜. 제가 태어나기도 전이네요.


그나저나 아역배우 시절의 모습은 보면 볼수록 80년대에 찍은 느낌은 아니네요.



# 김연수 몸매


음 딱히 언급할만한 사진은 없는 것 같아요. 예전의 김연수 몸매는 살짝 마른 느낌은 있어요. 노출이 그리 심했던 시절이 아니니깐요.


아래 사진은 이연수가 어렸을때 사진인데 옜날사진 맞나요 진짜? 후덜덜합니다.



지금까지 이연수 리즈 과거 몸매 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추천 글을 읽어보아요>

[Entertainment] -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 알아보기

[Entertainment] - 송지효 천수연 이름 개명 조인성

[Entertainment] - 하니 시아준수 결별 나이 몸매 알아보자

[Entertainment] - 홍은희 유준상 나이 발 몸매 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