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수 최성국 나이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먼 얘기지만 최성국 이연수 모두 대세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둘의 이름을 모를 사람이 없을정도였죠. 그럼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볼까요?



# 이연수 최성국


불타는청춘은 예전에 짝 예능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평균연령 40대 이상의 연예인들이 나와 러브러브한 스토리를 이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연수 최성국 같은 경우도 김국진 이수지 커플과 같이 많은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연수 이상형이 훅들어오는남자라거나 힘쎈남자라고 밝혀 적극적인 남자가 좋다는 뉘앙스를 풍겼다.



# 이연수 나이, 최성국 나이, 그들의 나이차이는?


이연수에게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이 쏟아졌다. 물론 이 프로그램에 연애를 하는중에 나오는 사람은 없을테니 약간 당황을 하는 이연수입니다 ㅎㅎ. 표정을 감추진 못하네요.


이연수 최성국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나이입니다. 이연수 나이는 70년대 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최성국 나이도 48살이구요. 그런데 최성국 생일이 12월이라 9개월 느리네요.



이연수 나이치고는 상당한 동안외모입니다. 30대 중반으로까지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반오십 나이가 가까워졌지만 엄청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성국 같은 경우에는 몇년동안 지금의 외모를 유지중이라서 약간 동안외모로 할 수 있겠네요. 최성국 나이로는 30대 후반 40대 초반까지도 생각할 수 있는 외모인것 같아요.



# 최성국 결혼, 이연수 결혼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연수입니다. 정말 대단한 리즈시절입니다. 임예진, 김혜수 리즈 시절 같이 독보적이네요.


이연수 최성국 커플이 현재는 달달하긴 하지만 결혼까지 갈지는 미지수입니다. 최성국 결혼도 한번 거쳐봤고 아무래도 연예인 끼리의 결혼은 신중해야할테니깐요.



그런데도 상당히 달달해 보이는 이연수 최성국입니다. 아마 최성국이 진지하게 데쉬를 한다면 이연수 결혼을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연수 사진을 보면 볼수록 반오십이 다되어가는 여배우인지 헷갈릴 정도네요. 후덜덜합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출하는 이연수이네요. 저렇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여자분들 참으로 멋진거 같아요 ㅎㅎ.


최성국 너무나 좋아하네요 ㅎㅎ.



이연수 어린 나이로 아역데뷔를 했을때에는 대스타였다고 합니다. 최성국이 데뷔하기 전부터 유명했다고 하니깐요.


아마 꾸준히 계속 작품 활동을 했었더라면 좋았지요. 최근에도 몇편의 드라마를 했던 배우 이연수지만요.





<다른 연애 스토리 추천>

[Entertainment] - 임예진 리즈 과거 남편 나이

[Entertainment] - 김태희 비 결혼 커플화보 사진모음

[Entertainment] - 남보라 나이 13남매 7째동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