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선 고양이 나이 키 몸매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항상 모델의 어느분이랑 외모가 살짝 닮은듯한 느낌이 드는 선우선씨인데요. 그래서 키에 대한 논란이 최근 일어난걸수도 있네요.



# 선우선 고양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등장한 배우 선우선 고양이들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고양이 키우는 세대가 많아지면서 그 인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강아지를 키워보신 분들의 이야기는 고양이를 직접 키워보고 싶지만 털 날리는게 심해서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이 키우는걸 보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확실히 고양이를 키워보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강아지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서 키우게 된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충성적이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강아지와는 달리 고양이는 츤데레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근데 선우선 고양이 같은 경우는 방송을 통해 육아를 시작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에도 자신이 계속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 선우선 나이


전 개인적으로 선우선씨의 입술이 참 이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항상 단발 머리를 하는 그녀인데요. 배우 선우선 나이는 75년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정말 요새 여배우들은 자신의 나이를 잊은듯한 외모의 소유자가 많은것 같아요.


선우선 나이가 43살이란 소리를 듣고 많이 놀랐습니다. 물론 얼굴이 동안은 아니지만 30대 초반으로 생각했거든요. 아, 그럼 동안인가요?ㅎㅎ.



# 선우선 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최근 배우 선우선 키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 실제로는 155라는등 160정도 된다는 등 인터넷상에서 많은 추측이 난무했다. 그래서 배우 선우선씨도 심각성을 느꼈는지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키는 162라며 논란을 잠재웠다. 자신이 황금비율이라서 스크린상에서 키가 커보였을 수도 있었다는 웃음코드도 선사했다.


또한 자신이 팔 다리가 긴 편이라 선우선 키가 커보인다고 자신의 컴플렉스도 말했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키큰 모델 중에 선우선씨와 닮은분이 있다. 아마 많은 네티즌들이 그 모델분과 선우선씨를 헷갈려 하는게 아닌가 싶다. 사실 키 때문에 논란이 있어 방송에 나와 해명하는 것도 약간 웃긴것 같다.



배우 최강희와 친해 보이는 선우선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닮진 않았지만 입술이 도톰한건 느낌이 비슷한 두 배우인것 같네요.




[Entertainment] - 치어리더 박기량 연봉 인스타 문재인 캠프에 들어가다

[Entertainment] - 김성균 아내 김혜정 나이 결혼 학력은 어떻게 될까?

지금까지 선우선 고양이 나이 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