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신주아 남편 나이 결혼

edunews 2017. 6. 21. 14:46

신주아 남편 나이 결혼



# 신주아 남편


대부분 유명 연예인은 재벌2세, 사업가, 동종업 등등 어느정도 지위가 있는 사람에게 시집을 가는데 배우 신주아 같은 경우도 다르진 않습니다.


신주아 같은 경우는 오히려 특별하다고 느껴지는게 신주아 남편인 라차나쿤은 태국 재벌2세로 엄청난 재력가입니다.


신주아 같은 경우는 미모의 배우지만 히트시킨 작품은 없는데도 재력가인 남편과 결혼을 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 신주아 나이


위의 사진을 보더라도 드라마에 나오는 조직폭력배 보스가 살법한 대저택에 살고 있는 신주아인데요.


신주아 나이는 84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 34살 아직 젊은 나이입니다.


한동안 작품이 없던 신주아는 최근 드라마 맨투맨으로 복귀해 자신의 나이에 맞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 신주아 남편


앞서 설명드렸듯이 신주아 남편인 태국인 라차나쿤은 재벌 기업가이고 2014년에 신주아 결혼을 해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신주아 남편은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한국말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의사소통에도 신경을 쓰고 있는 자상한 남편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주아 남편은 재벌 기업가이지만 왠만한 배우 뺨치는 외모의 소유자여서 신주아 결혼 상대로써 아주 부족함 없는 상대인것 같네요.





평소에도 신주아 남편 라차나쿤과 결혼 화보 사진을 찍고 있는 그들입니다.


특히 시간이 흐를수록 신주아 나이에 맞지 않게 더욱 어려지고 있는 외모를 볼수도 있네요.





[Entertainment] - 이준 정소민 나이 키, 커플화보 알아보기

[Entertainment] - 신다은 임성빈 결혼 남편은 누구?



지금까지 알콩달콩 살고 있는 부부 신주아 남편과의 결혼 이야기와 신주아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