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희 나이 결혼 남편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강동안 배우 최강희씨의 결혼 사실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이 누가 될지도 관심사구요.



# 최강희 나이


항상 동안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배우 최강희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뭐 요즘은 50대 넘은 여배우들도 상당한 외모의 소유자가 많기 때문에 30대 후반부터 이어져온 동안이란 수식어는 좀 안어울리기도 한데요.


하지만 최강희 나이에 비해 고등학생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실제로 몇년전에 고등학생 역할도 맡으면서 살짝 어색해 보이기도 했지만 잘 소화해 냈죠.



# 최강희 결혼


최강희 나이가 들수록 많은 팬들의 결혼소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배우 결혼 마지노선인 30대 후반을 넘어선 최강희 결혼은 힘들거라고 전망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 30대 후반엔 결혼 하는데 40대 넘어선 잘 안하는게 문제라는 겁니다.


아마 최강희 결혼을 위해 많은 썸도 있었을거고 비공개 연애도 해봤을 겁니다. 하지만 드라마와 영화를 병행하는 살인 스케줄이 더이상 그녀에겐 연애는 없다라고 선포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연예인 사이에서도 고령 미혼자들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 여파는 최근의 경제적 여건과 사회적 인식의 변화가 크겠죠. 예전에는 연예인도 미혼인 사람도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은 안해도돼라는 사회적 인식이 커지고 일반인이 미혼 연예인에 대한 생각이 관대해진거죠. 여성의 지위가 높아져서 미혼인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추측하는 전문가분들도 있는데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예전부터 사회적 지위가 높은 여성들이 있었고 그 시절엔 아마 거의다 결혼을 했을겁니다. 하지만 사회적 인식이 제일 큰 요인으로 아마 여러 복합적 이유가 생겨 지위가 높은 여성들이 결혼을 하지 않는 상황이 늘어났을 뿐이겠죠.



# 최강희 남편


하지만 희망은 있습니다. 최강희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자신의 연애관에서 이야기를 나누웠습니다. 자신은 혼자살기 싫으며 연애에 실패하는 이유는 상대방의 단점을 감싸주지 못해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배려심이 많은 남성을 만나셔야 서로 잘 맞을듯합니다.


최강희 결혼 그리고 최강희 남편이 될 사람을 찾습니다 ㅎㅎ. 인터뷰 내용을 보면 아무래도 결혼할 마음은 없는게 아닌가 봐요. 부디 좋은 짝을 어서 만났으면 좋겠네요. 일단 바쁜 스케줄부터 조금 줄여야겠네요.




[Entertainment] - 자우림 김윤아 남편 김형규 나이

[Entertainment] - 장소연 곽도원 나이 결별 소식 안타까워

[Entertainment] - Blackpink 제니 나이 몸매 키

지금까지 최강희 결혼 남편 나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