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영 인성 나이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서인영 인성


언제나 논란이 되었던 수식어입니다. 쎈 언니 컨셉이다 보니 항상 오르내리는게 생긴대로 성격도 그럴까입니다. 확실히 서인영 인성에 대한 평판은 많이 나뉩니다. 실제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게 서인영 인성에 대한 논란입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으로도 여러 사람의 말을 종합해보면 처음에는 약간 싸가지 없게 느껴진다. 반말 안한다, 인사안한다 등등입니다. 근데 서인영 가인 둘 모두 쎄보이는 이미지입니다. 항상 쎈언니들의 공통적인 말은 우리 내면은 아닌데 외면만 쎄보이는거다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럴까요?ㅎㅎ.



워낙 쎈 이미지 때문에 처음에 만났을때 바로 말하진 못했군요 ㅎㅎ. 뭐 어찌되었건 친하지 않으면 나이에 상관없이 반말조차 하기 힘든데 좀 이상하네요.


서인영 인성은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꾸준히 논의되는 주제입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본인은 쎄지 않은데 주위에서 그렇게 내 외면을 보고 판단한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근데 거의 외면만 보질 않죠? 그 사람의 행동, 말투, 손짓, 단어선택 등등도 포함되는데 서인영 같은 경우는 쎈언니의 모든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서인영 인성은 나이 많은 배우들에게서도 판단되고 있었습니다.



# 서인영 나이


당시 띠동갑이었던 연예인의 만남이었지만 인사를 하지 않았다는 김가연의 주장입니다. 어찌보면 꽤 놀라운 말을 하게 된건데요. 보통 연예인끼리 이렇게 디스를 하지 않는데 말이죠 ㅎㅎ.


서인영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예전보다는 확실히 차분해지고 겸손해진 느낌은 있습니다.




[Entertainment] - 김성주 인성 아내 민국 민율

[Entertainment] - 고현정 조인성 미스코리아 강호동

[프리스틴] - 프리스틴 정은우 단추 인성 슈스케 과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