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주 인성 아내 민국 민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대세 MC로 거듭난 김성주 아나운서인데요.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석권하며 남자 아나운서 중에 대세입니다.

 

 

# 김성주 아내 진수정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던 김성주 진수정 부부인데요.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로 대세 MC로 우뚝선 김성주입니다. 하지만 그도 MBC에 다시 입사하기 전까지 프리랜서로 많은 힘든시기를 보냈습니다. 그런 김성주에게 뒷바라지를 잘해준 김성주 아내 진수정이라고 하네요.

 

정말 결혼생활을 하면서 자리를 잡지 못하면 많이 힘든데 6-7년의 무명 생활을 함께했던 김성주 아내 진수정님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 김성주 인성

 

뭐든 들어줄것만 같고 엄청 인자할거 같은 느낌의 김성주인데요. 그런 김성주 인성에 이의를 제기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6년 넘게 뒷바라지한 김성주 아내 진수정씨와 MBC 입사후 헤어질뻔 했다는등 아들들의 훈육에 대한 발언등.

 

하지만 제가 보기엔 김성주 인성은 아주 착해보입니다. 뭔가 선하게 생긴 사람들의 내면을 모르는게 사람 마음속이지만 그래도 느낌이란게 있잖아요 ㅎㅎ.

 

 

김성주 아내 진수정씨가 김성주에게 먼저 대시를 했다네요 ㅎㅎ.

 

얼굴에서 빛이 난다는 꽁깍지가 제대로 씐 말도 했구요 ㅋㅋ.

 

 

# 김성주 민국, 김성주 민율

 

예능프로그램인 아빠어디가에서 김성주 뿐만 아니라 그의 아들 민국 민율도 많은 애청자의 팬심을 얻었었죠. 하지만 그 뒤에는 2번의 유산이라는 아픔이 있었습니다.

 

현재 김성주 아들 민국 민율이의 근황입니다. 벌써 초등학교에 입학한 김성주 민국이는 이제 중학교에 입학할 나이가 되었네요. 김성주 아들 민율이도 초등학교에 입학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말 많이 컸네요.

 

 

[Entertainment] - 양상국 여친 천이슬 키, 여자친구 결별이유는 무엇일까?

[Entertainment] - 북한 이소율 나이 몸매 알아보깅

[Entertainment] - 기은세 나이 결혼 남편 직업은?

[Entertainment] - 신다은 임성빈 결혼 남편은 누구?

[Entertainment] - 이연수 리즈 과거 키 몸매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