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지현 아나운서 몸매 움짤 결혼



# 배지현 몸매


예전처럼 아나운서 얼굴만 나오는 시대는 갔죠. 특히 스포츠 부문은 두드러지게 노출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방송3사가 무슨 경쟁을 하듯 연말 시상식에서만 볼법한 드레스를 입고 스포츠 뉴스를 보도하는데요. 물론 배지현 아나운서 몸매는 매우 뛰어납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죠.


단아한 이미지의 배지현 아나운서이지만 스포츠 부문 뉴스는 외부 현장에 나가서 하듯 내부 스튜디오에서 서서하거나 전신이 드러나는데요. 배지현 몸매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오랬동안 자리를 차지하고 있겠죠.



#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


대부분 TOP10안에 드는 아나운서 들의 평균 나이는 30입니다. 20대 후반에 아나운서에 데뷔를 하고 30대 중반전에 결혼을 하고 예능프로그램으로 빠지는 형국인데요.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여성 아나운서만큼 자신의 커리어가 짧은 직업도 없을 겁니다. 남성 아나운서는 방송3사 메인 아나운서 자리를 꿰차지 못하더라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반면 프리랜서 여성 아나운서 자리는 그만큼 없으니깐요.



# 배지현 움짤


아무래도 MBC 아나운서 중 인기 있는 배지현 아나운서이다 보니 배지현 움짤도 많은데요.


특히 배지현 움짤 중에 옆모습이 있는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의 영역이라고 많이들 불렀었죠 ㅎㅎ. 많은 남성들이 추구하는 S라인의 형태를 옆라인으로도 구현했다니 참 대단하네요.



# 배지현 결혼


앞서 설명드렸듯이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는 아직 31살입니다. 하지만 곧 결혼할 나이기도 하죠. 최근에 해설위원이 양준혁과 결혼을 하면 축의금 천만원을 하겠다 했지만 금액이 적어 무리다라고 농담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배지현 결혼은 아직 시기상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스포츠부문 간판 아나운서이기 때문에 남성팬들을 많이 의식한듯 연애쪽 이야기는 많이 아끼고 있는듯 합니다.



평소에는 여러 일반인 못지 않게 배지현 몸매를 드러내지 않은 일상복들을 입는 배지현 아나운서네요.


과연 배지현 결혼은 언제할까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Entertainment] - 진달래 아나운서 몸매 나이 키

[Entertainment] - 아나운서 방송사고 연봉 미모순위

지금까지 배지현 움짤 몸매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