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랑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몸매 키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 27살인데요. 아직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기많은 그녀를 파헤쳐보죠.



# 강아랑 몸매


산뜻하게 강아랑 기상캐스터 어린시절 사진부터 보겠습니다. 딱봐도 아시겠지만 강아랑 기상캐스터와 그녀의 남동생 모두 귀엽기도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이목구비가 확실했네요. 당시 아역배우 진출 했어도 성공했을 외모네요. 요즘엔 너무 아역배우들이 이쁘고 연기까지 잘해서 경쟁이 심한거에 반해 말이죠.


어쨌든 정말 웃는 모습이 이뻐보이는 강아랑 기상캐스터입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인기가 많은건 외모 뿐만 아니라 일명 강아랑 몸매라고 어느 여자 연예인 못지 않은 라인의 소유자이기 때문인데요. 예전 뉴스 방송에는 몸매가 잘 드러나지 않았던 시절이었다면 요즘에는 몸매 라인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옷을 입는 추세이죠.


확실히 시대는 변했죠. 엄격하고 진지했던 뉴스방송이었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화사해진다는 느낌이 들었달까요. 특히 날씨를 전하는 기상캐스터는 아무래도 다른 부서보다는 더 밝아야겠지요. 특히 몸매 전체가 드러나는 날씨, 스포츠 부분에서 강아랑 몸매는 더욱 도들아 지는 편입니다.



앞서 소개하진 않았지만 강아랑 KBS 기상캐스터겸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입니다. 2015년에 공채였구요. 그렇다면 25살이란 빠른 나이에 KBS 소속되었네요. 평균 공중파 3사 공채 나이는 27-28인데 비해 꽤 빠른편이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 강아랑 인스타그램 사진은 뭔가 여성 쇼핑몰 피팅모델 같은 느낌이 들기까지하네요.



# 강아랑 키


공개된 적은 없지만 강아랑 기상캐스터 키는 163-4cm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 워낙 강아랑 몸매 비율이 좋아서 키가 더 커보이는 느낌을 준다. 개부럽.


대부분 아나운서 사진이 그렇지만 일상 사진과 아나운서용 사진은 참 다른느낌을 준다. 워낙 격식을 차리는 듯한 머리 스타일과 메이크업 때문에 그럴까? 나는 일상 사진이 더 좋다 ㅎㅎ.



일명 강아랑 화보 사진으로 알려져 있다. 셀카 찍기를 좋아하는 강아랑 아나운서지만 가끔 화보도 찍는듯하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 했던가. 뭔가 다르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화보 사진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당시 아이오아이 김세정과 강미나와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뭔가 밀리지 않는 느낌이야..



지적인 외모와 강아랑 몸매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강아랑 키도 비율이 너무 좋아서 여신급으로 만든 것 같군용.



아래는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날씨를 전하는 모습입니다.




<다른 아나운서 글>

[Entertainment] -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몸매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