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더우먼 개봉일 ost 예고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션 판타지인 이 영화는 러닝타임이 2시간 21분으로 상당히 긴시간 동안 방영을 하니 단단히 준비를 하고 영화관에 들어서야 겠습니다. 아무래도 화장실을 가는 사람이 많을걸로 예상이 되니 자리위치도 신경써야겠죠.



영화 원더우먼은 5월 31일에 개봉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날짜로 3일 남았네요. 수요일날에 개봉하는 것은 아쉽지만 주말에 예약하기엔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영화감독은 패티 젠킨스이고 갤 가돗이라는 여성이 원더우먼의 여주인공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다른 타 대작 영화들과는 달리 의상에 CG를 넣지 않아 어른들 시점에서 볼때는 약간 어린이용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영화 시대 배경도 왠지 여주인공의 의상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무슨 로마시대 느낌이 나는군요.




원더우먼 ost도 약간 오케스트라와 현대음악을 믹스해 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원더우먼 배우 중 여주인공인 갤 가돗은 아마 그렇게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닙니다. 영화 분노의질주 시리즈와 지금 저스티스 시리즈를 여럿 했었던 배우이긴 하지만 조연급이었고 최근 몇년들어서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기 때문에 흔히 이름만 말해서 아는 배우는 아직 아니죠.


조금 우직한 느낌의 외모라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대체로 사랑받는 외국 여배우의 느낌은 아니네요. 




그럼 아래 원더우먼 3차 예고편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