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김주혁 이유영 나이 결혼

edunews 2017. 6. 1. 11:44

김주혁 이유영 나이 결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12월에 핫한 이슈였는데ㅑ요. 아직까지도 검색수가 어마어마합니다.



# 김주혁 이유영 나이차이


배우 김주혁 이유영 나이차이는 17살 차이로 알려져 있다. 10년전에는 이런 커플의 나이차이는 도둑놈이라는 인식이 강했었다. 5년전에는 점점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들이 많아지면서 약간 당연시 되는 느낌이 강했다면 요즘에는 다시 좋지 않은 인식으로 가고있다.


하지만 좋아하는 연인끼리의 나이차이가 뭐가 중요하다는 의견이 많기도 하다. 김주혁 이유영 나이차이는 아마 연예인 커플이나 결혼부부 평균 나이차이보다 살짝 높을것 같은데 왜 꼭 남자 나이가 여자 나이보다 엄청 많은지 이해가 가질 않을 뿐이다.



이유영 나이는 89년생이다. 17살 차이가 나니 김주혁 나이는 72년생이다. 그들이 사랑하는 사이니 나이 가지고 더이상 말하진 않겠다. 그럼 그들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이어가보겠습니다.


김주혁 이유영의 첫 만남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만나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 김주혁 이유영 결혼


저는 이들의 안티는 전혀 아닙니다. 그저 드는 생각은 배우 이유영이 자신의 나이보다는 약간 나이가 들어보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89년생이면 올해 29살인데 그녀의 전 작품을 보더라도 30대 중반 여배우가 소화할법한 캐릭터들이 많았습니다.


김주혁 이유영 결혼 소식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김주혁 나이가 나이인만큼 더 그렇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배우 이유영 최근 인터뷰에서 연인 김주혁과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밝혀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특히 배우 이유영 같은 경우는 신인상을 받으며 자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젊은 여배우입니다. 특히 2014년부터 매년마다 다수의 영화를 찍고 있는 배우입니다.


영화 간신에서 엄청난 인상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솔직히 영화 간신을 찍을때는 20대 중반이었을텐데 그런 역을 하는건 어울리지 않았을텐데도 잘 소화해냈습니다.


영화 간신 사진



또한 영화를 찍기 시작한 2014년부터 한 작품만 제외하고 모든 작품에서 주연급 캐릭터를 소화한 배우 이유영입니다. 




다른 연예인 결혼 소식글

[Entertainment] -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파파라치 나이

[Entertainment] - 김혜옥 남편 나이 결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