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송지효 김종국 몸매 나이

edunews 2017. 6. 2. 13:02

송지효 김종국 몸매 나이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SBS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 같이 활동하는 송지효 김종국인데요. 열애 하는것이 아니냐는 언론의 보도가 있었는데 파헤쳐보도록 하죠.



# 송지효 김종국


작년에만 하더라도 송지효 김종국 런닝맨 재계약 때문에 많은 말들이 오갔다. 그도 그럴것이 시청률이 아주 떨어지거나 맴버가 자친하차 하지 않는 이상은 맴버 구성은 왠만하면 기존맴버로 꾸준히 가게된다.


특히 무한도전 같은 경우에도 수많은 역경 그리고 폐지논란이 있었지만 각 맴버가 어떠한 사유로 빠지지 않는 이상은 강제로 물갈이를 하는 경우는 드물다. 부가 설명을 하자면 장수한 프로그램은 기존 맴버들의 힘이 컸기 때문에 강제 물갈이를 한다는건 말이 안된다는 소리다. 송지효 김종국 같은 경우에는 많이 억울했을 거다.



작년부터 지금까지 송지효 김종국 런닝맨 하차 의혹이 컸었다면 현재는 이 둘의 사이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다.


송지효 김종국 기류가 예전보다 심상치 않다라거나 둘이 썸을 타고 있다는등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물론 런닝맨을 오랜시간 동안 같이 하면서 그런 썰들이 없다면 이상하기도하다. 특히 런닝맨 내에선 커플 탄생 확률이 제일 높은 맴버는 송지효 김종국 뿐이다. 



# 송지효 몸매


영화 쌍화점에서 남다르게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 송지효입니다. 전 해에는 색즉시공2를 찍었더랬죠. 2003년 여고괴담3를 통해 얼굴을 알린 송지효는 2006년 드라마 궁, 주몽 그리고 영화 색즉시공을 히트시키며 스타반열에 오릅니다. 그리고 2007년 영화 쌍화점에서 일명 송지효 몸매라고 돌아다닐 정도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당시 27살이란 나이에 19금 영화에 도전한것인데 여배우로써 쉽지 않은 결정이었겠지요.



드라마, 영화에서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송지효 몸매를 뽐내고 있습니다. 워낙 가녀리고 동안 외모 덕분에 자연스러운데요.


런닝맨에서는 웃긴 쫄쫄이도 입는 모습도 보여 털털함의 끝을 보여줬습니다. 보통 여배우가 쫄쫄이 입긴 힘들죠 ㅎㅎ.




<다른 추천 글>

[Entertainment] - Blackpink 리사 국적 나이 몸매 과거

[Entertainment] - 아나운서 방송사고 연봉 미모순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