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전혜빈 마스크 몸매 나이

edunews 2017. 6. 1. 16:49

전혜빈 마스크 몸매 나이에 관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글의법칙에서 여전사라는 수식어로 떠오르고 여러 프로그램을 석권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전혜빈입니다.



# 전혜빈 나이


정말 전혜빈이라는 이름을 아주 예전부터 들었던 느낌이 강합니다. 아역배우도 아닌데 말이죠. 전혜빈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2002년에 논스탑3로 데뷔한 그녀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워낙 예능에서 뚜렷한 강세를 나타내고 있어 많은 분들의 머리속엔 전혜빈은 배우보다도 예능인이라는 수식어로 더 각인되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저도 예능인겸 가끔 배우 캐릭터를 소화하는줄 알았는데 배우겸 영화배우였네요. 정말 전혜빈 나이 35살인데 앞으로도 기대되는 여배우입니다.



# 전혜빈 마스크


정말 탑 여자 연예인만 한다는 화장품, 소주 광고인데요. LED 마스크인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전혜빈이 선전하는 전혜빈 마스크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 전혜빈 몸매


얼마전에는 전혜빈 몸매, 특히 수영복 차림이 많은 화제를 몰고 왔었죠. 그런 여파로 SNL에도 나가게 되었죠. 강호동의 천생연분 시절부터 워낙 춤을 잘추고 몸매가 좋은 연예인으로 각인되어 있기 때문에 부정할순 없을 것 같아요.


전혜빈 몸매는 오랜기간 다져진 춤으로 인해 탄생?된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솔직히 전혜빈의 모든 작품들을 한번 훝어보면 드라마 또 오해영 말고는 흥행한 작품은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많은 예능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린 것 같아요. 처음에는 논스톱3로 뜬 전혜빈은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이름을 알렸죠. 그런 다음 정글의법칙이 시청률 엄청 나올때 전혜빈이 함께 했었구요.


최근 전혜빈은 이준기와 열애사실을 인정했었죠.




아래는 전혜빈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