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니 시아준수 결별 나이 몸매에 대해 파헤쳐보도록하죠. 다들 알다싶이 EXID 하니와 시아준수는 2016년 1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 하니 시아준수 결별


 하니 시아준수는 16년 9월에 결별소식을 알렸는데요. 1년을 못채운 연애 스토리로 결별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1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시점은 이미 6개월 정도 사귄후라고 하니 1년 조금 넘게 사귀게 된거네요.


하니 결별 소식을 듣고 많은 EXID 팬분들의 상실감이 컸을텐데요. 하니 시아준수 커플 같은 경우는 보기드문 현역 아이돌끼리의 열애였기 때문에 더 특별했어서 더욱 아쉬움이 남습니다.




# 하니 나이 그리고 준수 나이


EXID 하니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보통 대세 현역 아이돌 같은 경우 가상 결혼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커플이 되는데요. 특히 하니 같이 아직 한창인 걸그룹 맴버 그리고 아직 26살 어린 나이에 공식 열애 인정과 결별은 연예계 역사(?)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이슈입니다.


시아준수 나이는 31살입니다. 보통 인기가 없어지거나 나이가 30대 초중반에서 중반에 접어들면 공개열애를 하는 반면 하니 준수 모두 꽤 이른나이에 열애를 해서 많은 이목을 끌긴 했습니다.



하니 준수 관계는 커플이기 전에 선후배 사이입니다. 열애 사실을 인정후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서 상대방이 언급되었습니다. 하니는 시아준수를 존경스러운 사람이라고 표현했었죠.


인터넷 방송이나 공중파나 공식 연애를 하고 난후 결별을 하게 되면 파장이 컸었지만 요즘에는 하도 공식연애를 하는 연예인들이 많아서 10년전 처럼 언론에 많이 거론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 하니 결별


비록 하니 준수가 결별을 했지만 이번 계기로 더욱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모든 아픔과 실패는 성공을 위한 것이고 더 나은 미래가 있는 것이니깐요.


하니 시아준수 둘을 응원합니다!



# 하니 몸매


최근 다시 활동을 활발히 시작하는 하니인데요. 하니 몸매는 노래 위아래 시절부터 화제였었죠.


앞으로 많은 활동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니 시아준수에 대한 글이었소



<다른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