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리 조계현 남편 나이 결혼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악녀 역할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유리씨인데요. 배우 이유리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각종 드라마, 예능, CF, 공연 등을 했었지만 영화 작품은 단 한개도 없다는 겁니다.



# 이유리 남편 조계현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띠동갑 커플 그리고 그 이상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유리 조계현 부부 같은 경우는 다르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리고 보통 이유리 결혼 여부에 대해서 몰랐던 분들도 많으실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도 이유리가 결혼을 했는지 몰랐거든요. 특히 2010년에 결혼식을 올린걸로 알려져 있어 약간 신선한 충격이었다고 할까요.



# 이유리 조계현


배우 이유리 남편 조계현을 만난게 다시 몇년전으로 올라가는군요. 당시 서로 신앙심이 깊었고 아마 띠동갑이었던 당시 조계현의 모습은 더 멋있었을테죠. 보통 어린 여성들이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에게 반하더라구요.


아마 오랬동안 짝사랑을 했던 이유리씨였겠네요. 그럼 이유리 남편 조계현씨가 이유리의 오랜 첫사랑이란 얘기까지 되니 훈훈하군요.



# 이유리 결혼


이유리 조계현 결혼은 오랬동안의 친분을 통한 연애에서 이루워졌네요. 특히 이유리는 조계현 목사에게 첫눈에 반했는데 4년동안 오빠동생으로만 지낸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어쨌든 동아리나 교회 집단이 형성되면 누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왠만하면 드러나거든요. 일단 10명이상 모이기 시작하면 나도 모르게 소문이 퍼지는 신기한 현상이 일어나죠. 근데 웃긴건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으면 왠만한 소문은 다 들을수 있어요 ㅎㅎ. 여자들의 힘은 대단하죠. 



# 이유리 나이


위 아래 사진을 봐도 조계현에게 첫눈에 반한 이유리가 얼마나 적극적이었는지를 말해줍니다. 아무래도 말하는 걸로 봐선 여러번 고백한거 같은데 여자로써는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거다.


그런데 저렇게 이쁜 연예인이 고백을 한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어느 게임이나 드라마에 나올법한 이야기다 ㅎㅎ. 어쨌든 이유리 나이가 궁금해지는데요. 아마 올해로 결혼 7년차인 배우 이유리일텐데 20대 중후반의 느낌인 이유리의 나이가 궁금하네요. 80년대 생인 이유리 나이는 올해 38살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남편 조계현씨는 이유리와 오랬동안 알고지냈음에도 연예인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군요.


그래도 이유리 조계현 잘만나게 되서 다행이네요. "결혼하고 싶어"는 무슨 드라마 대사의 느낌이군요. 심쿵!




<다른 연애 추천 글>

[Entertainment] - 김주혁 이유영 나이 결혼

[Entertainment] -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파파라치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