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혜련 딸 고등학교 자퇴 나이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중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활동한 사람은 조혜련이 거의 유일할거 같은데요. 워낙 후배들이 쟁쟁해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것 같아요.



# 조혜련 딸 고등학교 자퇴


조혜련 딸 김윤아의 모습입니다. 2001년생으로 알려진 조혜련 딸 나이는 올해 17살이네요. 학교에서 전교 1, 2등을 할 정도로 귀재로 알려졌는데요.


아무래도 부모의 이혼소식에 힘든 나날, 학업 스트레스, 그리고 순위 유지에 대한 압박감이 조혜련 딸 김윤아를 많이 억누르고 있었나 봅니다. 결국 조혜련 딸 자퇴라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결국 자살이란 무서운 단어가 나오기까지 하는데요. 보통 부모와 자식 사이에서 자살이라는 단어가 나오기는 쉽지 않죠.


사진에서 나와 있다싶이 충격고백이었습니다.



# 조혜련 나이


지금 개그우먼 조혜련 나이는 70년대 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대세 개그우먼으로써 스케쥴이 바빠서 육아에 아마 많은 신경을 쓰진 못했을 겁니다.


그러나 전교1등이던 가족이 부유하던 가난하던, 어느 가정에나 아픔은 존재합니다. 그런 아픔과 시련들을 꾸준히 공유하고 대화하며 같이 공동체로써 헤쳐나가야 가족이겠죠.



사진에 보다싶이 행복해지려고 자퇴를 결정한 조혜련 딸 김윤아입니다. 자신의 선택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었겠지요. 지금 그녀에게는 시간이 필요한걸로 보입니다.


지금은 조혜련 딸 고등학교에 있을 나이이네요.



지금까지 조혜련 딸 고등학교 나이 자퇴에 대한 글이었고 아래 추천글도 읽어보세요!



<다른 추천 글>

[Entertainment] - 유아인 게이 동성애자 펄스에 대한 진실은?

[ETC] - BJ반여림 사건 동영상 총정리

[Entertainment] - 레드벨벳 예리 합류이유 탈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