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데이 소진 나이 과거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랬동안 사랑받은 걸스데이인데요. 그 중에서도 팀 내 가장 연장자로 활약했었던 맏언니 소진에 대해 고고고!



# 걸스데이 소진 나이


모두가 걸스데이 소진이 맏언니인건 알았지만 워낙 아직 젊은 걸스데이 맴버들이기 때문에 소진의 나이를 간과하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대부분 사람들이 걸그룹 유효기간을 20대 극후반으로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걸그룹 맴버 중에 30대가 있다는 것을 무의식중에 알아차리질 못하는 경향이 있다.


걸스데이 소진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2살이다. 예전 애프터스쿨 맏언니 맴버였던 가희가 다른 이유를 대고 그룹 탈퇴를 한것과 걸그룹 다이아 맴버 승희가 배우로 전향한 시점이 30대 초반의 나이다. 아직도 걸스데이가 대세이지만 앞으로 소진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직히 걸스데이 소진 나이가 30대 초중반에 들어서면서 걸그룹으로 활동하기엔 약간 무리가 있어 보이기도 한다. 아마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소진에게서 입장발표가 있지 않을까 생각 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건 있다. 예전이면 모르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는 것. 예전에는 걸그룹 맴버가 30대를 넘으면 조금 활동하다가 어느 시점에 배우로 전향하거나 솔로로 데뷔하는 게 일반적인 수순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걸그룹 평균 데뷔 나이기 어려지긴 했지만 그만큼 기존 대세 걸그룹도 건재하기 때문에 약간 갭이 존재하는 것 같다.



걸스데이 소진은 약간 쎈언니 느낌이 난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맴버들 전체적인 느낌은 약간 차가운 느낌이 있긴 하다. 하지만 걸스데이 혜리가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섭립하자 갑자기 애교 아이콘 걸그룹으로 변했다.


걸스데이 소진도 나이를 잊게 만드는 애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ㅎㅎ. 예전 섹시 컨셉으로 한창 밀고 나갔을 때는 생각도 못했던 애교 컨셉입니다 ㅎㅎ.



솔직히 배우로 전향해도 손색이 없는 얼굴인거 같아요.


걸스데이 소진 같은 경우는 걸그룹 보단 배우 마스크가 더 강한거 같아요. 그 여배우 중 누구 닮았는데 생각은 안나네요. 다음은 소진 과거사진을 알아볼까요?



# 걸스데이 소진 과거사진


언론에서 모범생으로 다뤘던 걸스데이 소진 과거사진입니다.


옷 핏도 그렇고 머리도 단정한게 모범생 시절이었군요 ㅎㅎ. 지금의 쎈언니 이미지와는 정반대네요. 소진 나이에 적합해 보입니다.




<다른 추천 글>


[트와이스] - 트와이스 나연 몸매 옆모습 다현 사진

[트와이스] - 트와이스 사나 시바견 레전드 국적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