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윤 군대 해병대 윤동구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박2일 합류 후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배우 윤시윤인데요.



# 윤시윤 해병대


보통 해병대 출신 배우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군대 중에서도 워낙 힘든 곳이기도 하고 체력단련이 안되어있는 이상은 아무나 못들어가기 때문이죠. 보통 2000년대 중후반까지만 하더라도 지원을 한다면 공군이 유력했지만 2010년 이후로는 해병대가 각광받기도 하고 이목을 끌기도 합니다.


워낙 군대 기피자들이 많다보니 요즘엔 연예인이 군대를 가게 되면 이슈가 되죠. 윤시윤 해병대 지원도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 윤시윤 윤동구


많은 사람들이 많은 윤시윤의 이름에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윤시윤을 제빵왕 김탁구가 본명이라고 각인되어 있는 사람이 만하서 그런것 같아요.


하지만 윤시윤 윤동구 이름은 대체 뭐일까요? 윤동구라는 이름은 윤시윤의 원래 본명입니다. 1박2일에서는 윤시윤이라는 이름보다 동구로 통하기까지 하죠. 제가 봐도 동구가 더 부르기 편하고 친근하네요 ㅎㅎ.



# 윤시윤 군대


빡빡 머리를 민 해병대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윤시윤 군대 시절입니다. 정말 연예리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 군대 생활땜에 잊혀진 연예인들을 이렇게 보도하는게 좋은 것 같네요.


윤시윤 군대 사진만 봐도 늠름해 보이고 군대 생활을 어떻게 했는지 훤히 보이는 것 같네요. 특히 연예인 출신 병사는 소문이 나기 때문에 문제 없이 군생활을 해야한다는게 힘든점이긴 하겠네요.



일병때인데도 미소가 번지네요 ㅎㅎ. 윤시윤 군대 생활이 얼마나 알찼는지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죠.


각 잡힌 군복과 군모.. 팔각모라고 하나요? 어쨌든 보여지는 것도 중요한 군대 생활인데 잘 이겨냈군요 ㅎㅎ.



윤시윤은 군대 전역 후 얼마 되지 않아 1박2일에 합류하는 아주 특이한 행보를 보여줬죠. 아무래도 연예인이 복귀를 하게 되면 원래 군대 가기 전에 차지하고 있던 자리가 아니면 이렇게 이름난 공식방송에 군전역후 자리를 꿰차긴 힘들거든요.


어쨌든 동구란 이름이 너무 친근하기 때문에 1박2일이란 프로그램 특성상 캐릭터를 잘 소화할 것 같습니다.



# 윤시윤 키


많은 사람들이 윤시윤 키가 작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냥 적당한 키인 178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깨도 넓은 편에 속하고 키도 준수한 편이네요.




<다른 추천글>

[Entertainment] - 지창욱 군대 이상형 키 졸사

[Entertainment] - 유아인 나이 군대 머리 갤러리 어이가없네

[Entertainment] - 김민석 키 복근 군대 나이 사진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