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나이 키는 어떻게 될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5년째 열애 중인 커플인데요.



#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열애


원래는 수영 정경호는 열애 사실을 부정했었지만 열애를 인정한 후에는 정경호 군대를 기다려준 것 뿐만아니라 최근까지도 공식적으로 활동을 같이 이어나가고 있다.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열애를 5년째 하는중인데 참 훈훈한 커플인 것 같다. 최근에는 교회에서 신앙 수업을 같이 듣고 제자를 기르는 등 같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소녀시대 수영 나이 & 정경호 나이


위 사진과 같이 수영 정경호는 공식 일정과는 별도로 같이 데이트를 자주 하곤 한다. 무거운 쇼핑백을 정경호가 들어주고 있는데 참 좋아보이는 커플의 모습이다.


소녀시대 수영 나이는 90년대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정경호 나이는 35살로 알려져 있구요.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앞서 말했다 싶이 소녀시대 수영은 정경호 군대 입대와 제대를 함께 한 곰신입니다. 물론 당시엔 워낙 활동이 바빠서 기다렸다고 해야하는게 맞는진 모르겠지만 오랬동안 못보는게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이겠습니까.


정경호도 군복을 입고 인터뷰 하는데 가장 활력소가 소녀시대 수영이라고 밝혔네요.



이..이제 그만하죠. 물론 열애를 하게 되면 상대방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법 하지만 유독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는 예능에 나갈때마다 상대방에 대한 얘기가 나옵니다.


하지만 좋은 모습이죠. 서로가 너무도 좋아하기 때문에 자꾸 언급을 하는것일테고 배우와 걸그룹 커플이 흔한 편은 아니니깐요. 서로에 대한 홍보도 되고 자신들이 행복하단걸 꾸준히 알리는 통로이기도 하죠. 단순 언론에 보도되는 기사로 열애 소식을 전하는 시기는 지났으니깐 말이죠.




<다른 추천 글>

[Entertainment] - 성유리 결혼 남편 나이 19 아버지 발

[Entertainment] - 김민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프로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