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 조인성 미스코리아 강호동에 대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대세 여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고현정인데요.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여배우이기도 하지만 대세 배우 치고는 논란이 많이 없었던 케이스이기도 하네요. 좋은거지만요 ㅎㅎㅎ.



# 고현정 미스코리아


지금의 40대 여배우들을 보면 그들이 왜 미스코리아였는지 알게되는 대목인것 같습니다. 특히 198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고현정 미스코리아 선을 수상했는데요.


당시에는 워낙 메이크업을 진하게 해서 누가 누군지 구분하기 힘든면도 약간 있긴 하네요 ㅎㅎ. 고현정 미스코리아 선 당선은 오현경 진 당선으로 인해 좌절되기도 했었죠.



당시 고현정 오현경 미스코리아 당선을 이리 묘사하고 있네요. 고현정이 동향적인 미인형이라면 오현경은 서구적인 미인형이라구요.


뭐라 할말은 없지만 당시 메이크업이 서로 비슷하기도 하고 진해가지고 동일 인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건 저뿐인가요? ㅎㅎ. 어쨌든 고현정 미스코리아 당선이 중요하지 진선미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일반사람들에겐 약간 미스코리아 타이틀 자체가 워낙 넘사벽이라.



# 고현정 조인성


같이 드라마를 하게 되면 주연 남여배우가 엮이는건 늘상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항에서 고현정 조인성으로 보이는 사진이 찍히면서 그말을 180도 달라지게 되었죠.


가끔 고현정 조인성은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서로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 고현정 강호동


이 뜬금없는 둘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강호동 무릎팍도사를 했을때 고현정이란 언급이 많이 되었습니다. 당시에 대스타였기 때문에 남자 중년 배우가 출연하게 되면 이상형이 고현정이라고 말할만큼 많이 언급된 고현정이죠.


솔직히 대스타 고현정과 국민MC 강호동이 그리 자주 만나진 못했죠. 고현정이 예능활동을 그리 많이 하는 편은 아니니깐 말이죠.



역시 고현정 하면 빠질 수 없는 사람이 배우 최민수입니다.


최민수가 배려심과 센스가 있는 좋은 사람이라고 표현하고 있는 고현정입니다. 최민수 배우자인 강주은님도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선발대회에서 둘이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죠.




<다른 추천글>

[Entertainment] - 고현정 정재용 나이 남편

[Entertainment] - 이유리 조계현 남편 나이 결혼

[Entertainment] - 하니 시아준수 결별 나이 몸매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