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균 아내 김혜정 나이 결혼 학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배우 김성균을 오래전부터 본것 같지만 그의 나이에 비해 연기를 늦게 시작한 김성균인데 한번 알아볼까요?



# 김성균 나이


배우 김성균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워낙 아저씨 스타일이라서 그런진 몰라도 생각보다는 어립니다 ㅎㅎ. 김성균 연기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개그맨 얼굴을 하고도 진지한 연기를 잘해서 각광받고 있는 것 같아요.


비록 조연이긴 했지만 정말 첫 데뷔작부터 쟁쟁한 연기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죠.



# 김성균 아내 김혜정


아마 유일하게 찾을 수 있는 김성균 아내 김혜정씨의 사진일겁니다. 아직까지는 예능 활동이 많지 않은 김성균이라서 많은 정보는 없네요.


김성균 아내 김혜정씨의 사진을 보시면 귀엽고 얼굴이 동글동글한 편입니다. 정말 귀여우시네요 ㅎㅎ.



# 김성균 김혜정 사이에 낀 도희?


이게 무슨 날벼락인가요.. 김성균 인생의 첫키스를 빼앗아버렸던 도희씨입니다. 말투로봐선 응답하라 1994를 찍을땐 김성균 김혜정님은 열애중이셨던 거겠죠.


참 그래도 김혜정님 입장에서는 질투를 안하셨다고 하더라도 씁쓸하셨겠네요.



# 김성균 결혼


벌써 셋째까지 가지게 된 김성균인데요. 정말 아이들을 좋아하는 모습이 표정에서도 보여집니다 ㅎㅎ.





# 김성균 데뷔


앞서 말했다싶이 배우 김성균은 하정우, 최민식이라는 거물들과 함께 범죄와의 전쟁이란 영화에 데뷔무대를 가졌습니다. 그게 지금의 6년전 2011년입니다. 근데 참 운명적인것은 자신의 8개월이 된 아들과 같은 영화에 동시 데뷔를 했다는 겁니다. 참 아릅답네요.


 일단 그거 둘째치고 배우 김성균이라는 분은 아주 오래전부터 봐왔던 배우인 느낌인데 2011년부터 두각을 드러내서 그런 것 같네요 ㅎㅎ.



# 김성균 아내, 결혼 후 변신했다?



# 김성균 결혼, 사랑은 굴을 싣고



정말 응답하라 시리즈는 많은 무명 연예인들의 역전신화를 실현케 해준 보배네요.


<다른 추천 글>

[Entertainment] - 장동건 고소영 아들 딸 나이

[트와이스] - 트와이스 쯔위 입다물어 대만 국적 몸매 키 움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