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어리더 박기량 연봉 인스타 문재인 캠프에 관해 알아볼게요. 예전부터 궁금했었던 치어리더 연봉에 대해서도 파헤쳐보죠.



# 치어리더 연봉


2015년 평균 치어리더 연봉은 2069만원으로 평균 회사원 연봉보다 낮은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업종상 치어리더는 개인 뷰티 유지비와 유효기간이 존재한걸 감안하면 상당히 낮은 수치입니다.


특히 평균이 2069만원이면 이보다 더 못버는 치어리더가 수두룩 하다는 말인데 알바생 최저시급으로 일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치어리더 박기량은 업계 역대최고의 수익을 올렸다고 전해졌습니다. 역시 연예계 자체가 한번 뜨면 계속 버는 패시브가 있잖아요.


정말 돈 버는 것도 그렇잖아요. 돈이 돈을 번다고. 건물을 사기가 어렵지 건물을 사놓으면 돈이 그냥 들어오는 논리처럼 어떻게 한번 뜨는게 그리 어렵죠. 치어리더 연봉도 자기 네임벨류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니깐요.



# 박기량 문재인 캠프 들어가다.


대세 연예인이 아니라면 하기 힘들다는 대선 지지자 역할입니다. 특히 박기량 문재인 캠프 지지자 같은 경우는 많은 언론과 일반인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당시 대선자 중 유력한 대통령 후보였던 문재인의 지지자 역할이었기 때문에 더 뜻깊었습니다.


박기량 문재인 캠프에 들어간후 항상 당시 문재인 후보 옆에서 지지하는 모습이 여러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문재인 박기량


아무래도 당시 문재인 캠프의 분위기를 띄워주는 담당을 맡았겠죠.


박기량 문재인 시너지는 그 역할을 톡톡히 본거 같구요.



박기량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친할아버지 생각이 난다고 말을 했습니다. 특이하게 문재인 화이팅이 아니라 문재인홈런이라고 야구여신 답게 포부를 밝힙니다.


어쨌든 박기량 덕분에 분위기가 화사한 느낌이 드는 현장입니다. 저렇게 많은 사람들과 기자에게 둘러 쌓이면 뭔가 취조당하는 느낌이 들수도 있으니깐요. 





<다른 추천글>

[Entertainment] - 박기량 나이 연봉 결혼 파헤치기

[Entertainment] - 하니 시아준수 결별 나이 몸매 알아보자

[Entertainment] - 강아랑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몸매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