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어리더 박기량 나이 연봉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인데요. 대체 박기량 수입이 어느정도 되길래 여러 곳에서 언급이 되고 있는지 파헤리거 고고고!



# 박기량 연봉


치어리더라는 단어는 원래 대한민국에서는 생소한 단어였죠. 특히 많은 사람들이 치어리더가 벌면 얼마나 벌겠어라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특히 치어리더 같은 경우는 경기장을 찾지 않으면 볼 수 없는 직종이기도 하죠. 그래서 스포츠 인기도에 따라 치어리더의 운명도 나뉠것 같네요.


어쨌든 박기량 연봉은 어마어마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역대 최고의 수입이라고 알려져 있죠. 한 야구선수의 발언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며 약간 주춤했겠지만 2014년만 보더라도 최고의 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박기량 연봉 수입은 아무래도 치어리더 활동으로만 이어진건 아니겠지요. 요즘은 만능엔터테이너 시대라고 할만큼 가수, 배우, 운동선수의 분야가 점점 희미해지고 있는데요. 모두가 마음만 먹는다면 여기저기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얘기겠지요.


박기량이 치어리더 출신으로 얼마나 유명했으면 TOP5 대세 여자 연예인들만 찍는다는 소주 광고를 찍었겠습니까. 보통 아이돌보다는 훨씬 유명했죠. 박기량이란 이름도 많이 언론에 보도되었으니 모르는 사람은 별루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2015년도에 집계된 치어리더 평균 연봉은 2069만원이다. 치어리더도 연예인으로 분류가 되는데 이는 상당히 낮은 수치라고 할 수 있다. 아무래도 건바이건으로 일한만큼 그리고 불러주는만큼 일단 무대에 서야 돈을 벌수 있는만큼 가치에 따라 연봉이 갈리는게 사실이다.


감히 2014 박기량 연봉을 예상해보자면 4개구단에서 꾸준한 활동, 예능 활동, 광고수입을 합쳐본다면 최소 2억이상이 되지 않을까싶다. 물론 공개된 부분이 아니라서 말하긴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예능에 나와서 역대수입이라고 말할 정도면 2억은 우숩게 넘기지 않았을까 싶다.



# 박기량 나이


2009년에 치어리더로 활동한 박기량 나이는 27살입니다. 2014년에 전성기를 보냈던 박기량이니 24살이란 어린 나이에 억소리 나는 연봉이었네요 ㄷㄷ.


근데 박기량 나이에 비해 성숙미가 있어서 어려 보이진 않았어요. 전 30대인줄 알았는데 아직도 많이 어린편이네요.



아무래도 그렇죠. 워낙 박기량 연봉이 독보적이라서 그런걸수도 있겠죠. 언제적 인터뷰인지는 모르겠지만 말하는걸로 봐선 뜨기 전의 인터뷰 같습니다. 2015년에 집계된 평균연봉이 2069만원이니 저때는 더 낮았겠죠.


특히 프로야구가 여성들까지 좋아하게 된 년도가 그리 오래되지 않았으니 박기량이 처음 활동을 시작하기 몇년간은 그리 수입이 많지 않았을거라고 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만능 엔터테이너의 시대죠. 요즘은 이 수식어도 별루 쓰지 않는것 같아요. 워낙 대부분 연예인들이 그러니깐요. 옜날만 하더라도 만능엔터테이너의 수식어는 이효리나 이승기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에게만 해당되었는데 요즘은 그런 경계가 아예 없으니깐요.


하지만 2016년에 가수 데뷔를 한 박기량이지만 저도 몰랐던거 보면 그리 뜨진 않았나보네요.



# 박기량 결혼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의 치어리더겸 가수 박기량입니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 사진 한장으로 박기량이 결혼한거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는데요.


모두가 짐작하셨겠지만 화보 촬영입니다. 아무래도 가수 데뷔때 찍은 화보촬영인 것 같네요. 많은 야구팬들이 박기량 결혼한거 아니냐라고 가슴을 쓸어담으셨을것 같네요 ㅎㅎ.



자연미인 박기량, 가족들이 인증합니다.


<다른 추천글>

[Entertainment] - 치어리더 박기량 연봉 인스타 문재인 캠프에 들어가다

[Entertainment] - 김성균 아내 김혜정 나이 결혼 학력은 어떻게 될까?

[Entertainment] - 고현정 조인성 미스코리아 강호동

[Entertainment] - 장소연 곽도원 나이 결별 소식 안타까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