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 고등학교 키


JTBC의 핫한 안나경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는 솔직히 말해서 약간 평범한 편입니다. 하지만 안나경 아나운서 키가 무려 172cm이기 때문에 훤칠함에서 느껴지는 포스는 있습니다.


옷을 입었을때 다른 아나운서들에 비해 뭔가 핏이 살아있고 정장에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실제로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나운서 치곤 특이하게 셔츠와 청바지를 주로 입고 방송에 나섭니다.



요즘엔 아나운서 치고 다소곳한 옷차림을 선호하진 않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나경 아나운서 같은 경우는 청순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노출보다는 캐쥬얼 의상을 많이 선택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는 아주 좋은 편이죠. 요즘에야 워낙 몸매 좋은 아나운서도 많다보니 빛을 바라지 못했을 뿐이죠.



그래도 JTBC 간판 아나운서 답게 안나경 아나운서의 미모는 왠만한 탤런트 연예인 못지 않습니다. 특히 전체적으로 길죽길죽한게 뭔가 모델 느낌도 많이 나구요.


무엇보다도 안나경 아나운서 같은 경우는 예전부터 "참한 며느리"감으로 떠오르는 이미지라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수했던 안나경 아나운서 고등학교 시절입니다. 약간 통통했던 시절이라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인데요.


예전이 뭐가 중요합니까. 정말 천상계가 아닌 이상 어릴때부터 관리하고 자란 사람이 아역배우 말곤 없잖아요.



다른 아나운서의 글들도 읽어보세요!!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박선영 아나운서 나이 결혼 몸매

김민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프로필

박연경 아나운서 몸매 나이 결혼



안나경 아나운서 키 고등학교 몸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