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Blackpink 지수 나이 몸매 키

edunews 2017. 5. 14. 12:08

Blackpink 지수 나이 몸매 키


지금부터 YG 엔터테인먼트 대세 여성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lackpink 지수 나이는 95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23살이네요. 가족관계는 부모님, 오빠, 언니 순으로 있습니다.


Blackpink 제니가 이국적인 외모로 국내와 해외를 모두 노리는 느낌이라면 지수는 한국 특유의 청순함과 섹시함이 장점입니다. 특히 지수 같은 경우는 외모 자체가 가수 쪽보다는 배우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lackpink 지수 키는 162cm로 한국 여성 평균입니다. 발사이즈는 230~235로 알려져 있고 체중은 40 중반을 왔다갔다 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Blackpink 지수 별명은 치츄입니다. 워낙 애교가 많고 웃음이 이쁜 그녀인데요. 처음에는 댄스 실력에 많은 비판이 쏠리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청순 얼굴마담으로 많은 팬들이 그녀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Blackpink 지수 몸매 대단하죠. 대부분 블랙핑크 맴버뿐 아니라 요즘에 걸그룹 중에 몸매가 안좋은 사람은 없어도 비율이 좋지 않은 맴버는 있죠. 하지만 블랙핑크 지수는 몸이 하늘하늘 하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Blackpink 지수 몸매는 뭔가 마른거 같으면서도 탄력있는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Blackpink 지수 나이 몸매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