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방송사고 연봉 미모순위


먼저 아나운서 미모순위 탑3를 공개하겠습니다. 다른 아나운서 글도 많으니 보고오세요!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몸매 키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 고등학교 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파파라치 나이

김민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프로필

박연경 아나운서 몸매 나이 결혼


먼저 앞서 말해드리고 싶은 것은 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외모에 순위를 매기는 일은 항상 옳지 않지만 미모의 아나운서 소개시간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외모로만 봤을때 순위입니다.



1위 최희 아나운서


몇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거의 부동의 1위라고 말할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워낙 쟁쟁한 아나운서들이 치고 올라오기 때문에 자리를 위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지도면에서는 훨씬 앞서고 예전부터 아나운서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이뻤기 때문에 1위를 주었습니다. 참한 며느리 스타일인 그녀입니다.



2위 이향 아나운서


아나운서 미모순위 2위를 차지한 이향 아나운서인데요. 90년대생이고 중앙대학교를 나왔습니다. 2015년 6월에 아나운서에 데뷔한 2년차 아나운서입니다.


아직까진 인지도 면에서는 아쉽지만 미모만큼이나 그 팬층을 점점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나운서 하기엔 너무 아까운 외모다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3위 김세연 아나운서


아나운서 미모순위 3위를 차지한 김세연 아나운서입니다. 91년생이고 SPOTV 아나운서를 데뷔했다가 SBS 아나운서로 뽑혔습니다. 거기에다가 연세대학교 출신입니다. 뭔가 세상은 불공평하군요 ㅎㅎ.


거의 걸그룹 수준의 외모의 소유자인 김세연 아나운서인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모두가 궁금해 하시는 아나운서 연봉입니다. 연봉은 SBS > MBC > KBS 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략 아나운서 초봉은 4000만원 초중반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실력차이와 준비기간에 차이가 나면 100-500만원은 신입 중에서도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일본은 리액션 강국이라고 느껴지는게 MC표정을 보세요 ㅎㅎ. 대한민국은 오히려 프로답게 표정을 속이려고 무표정을 짓고 침착하게 대응하는 반면 일본사람들은 깨끗이 인정하고 개그로 승화하려고 하죠.


문화차이가 엄청나게 다르다는 느낌을 이런 사소한 곳에서부터도 느껴집니다.





아나운서 방송사고 연봉 미모순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