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박보검 남자친구 금메달


피켜스케이팅의 여왕 김연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 김연아 박보검


제이에스티나에서 같이 광고를 찍은 두 사람인데요. 선남선녀로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뭔가 선물을 준비해야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특히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레스와 목걸이를 하고 있는 모습의 김연아 모습입니다. 김연아 너무 이쁘다, 여신이다 등등의 댓글들이 모이고 글들이 퍼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뭔가 같이 있으면 닮아보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눈썹이랑 눈이 너무 닮아보이는 김연아 박보검입니다.



그리고 최대 관심사인 평창올림픽에 성화주자로 김연아와 박보검이 나서게 되었다. 추가로 누가 뽑힐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각종 CF뒤로 같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김연아 박보검이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로 예정 작품활동도 없는 박보검인데 앞으로의 행보가 관심사가 되고 있다. 그러고 보면 영화 명량, 응답하라 1988 그리고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연달아 흥행작품에 출연한 것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된다.



김연아는 전 남자친구 김원중씨와 결별을 선언했는데요. 김원중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출신이었지만 군복무중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트리플 악셀을 펼치던 김연아의 모습이 선명한데요. 제 기억으로는 김연아가 넘어진걸 본게 딱 한번인거 같은데요. 아마 그 대회에서 실수를 했지만 승리를 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대단한 기록을 세운 김연아입니다. 꾸준한 노력 끝에 달성한 업적이죠. 앞으로 김연아의 뒤를 이을 선수가 누가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