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사진 인생극장 3편


1, 2편 링크 있으니 먼저 보구 오세요 ㅎㅎ.


1편 ---> 레드벨벳 슬기 조이 예리 아이린 웬디 애교 인생극장


2편 ---> 레드벨벳 슬기 예리 조이 아이린 웬디 인생극장2




레드벨벳 맴버 중 엄마로 통하는 레드벨벳 아이린 ㅎㅎ.


확실히 지조있어 보여 엄마 역할이 딱 어울리는듯 ㅎㅎ.



대표적으로 레드벨벳 아이린을 표현할때 눈부시다라고 표현하죠.


좋지않게 표현하면 약간 예능에 나와서도 말이없다라던지 도도한거 같다라던지 평이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순간 표정은 약간 괴짜가족 만화 캐릭터 느낌이 난다랄까 ㅎㅎ.


우결때부터 숨겨진 예능감은 대단했죠.



과연 맴버 중 실세로 통하는 레드벨벳 조이인가요.


솔직히 인지도에 비해 예능활동이 적은 레드벨벳이었는데 조이의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죠. 그리고 그 시기에 노래 덤덤이 흥행하면서 상승곡선을 그은 레드벨벳 맴버들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