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각 맴버 애교를 보여주는 인생극장편입니다.




# 레드벨벳 아이린 박보검


뮤직뱅크 MC를 같이 하면서 친해진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인데요.


항상 저렇게 꽁트식으로 다음 노래부를 가수그룹을 소개하는데 둘은 너무 잘 어울렸달까 ㅎㅎ



# 레드벨벳 슬기


뭔가 무표정으로 할건 다하는 레드벨벳 슬기인데요.


그나마 레드벨벳 맴버 중 웃음을 주는건 조이와 슬기가 대표적이죠. 



#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가 그나마 맴버 중 제일 조용하다고 해야할까 아니면 애교담당이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뭔가 조용한 애교킬러가 아닐가 싶습니다 ㅎㅎ.


그냥 살짝 얼굴표정만 바꿔줘도 애교를 부리는 느낌이죠 ㅎㅎ.



그나마 레드벨벳 맴버 중 애교와 거리가 먼 웬디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애교를 억지로 한다고해도 자신이 먼저 손발이 오그라들죠 ㅎㅎ.


똔뚱완은 웃기네요 ㅎㅎ.



# 레드벨벳 조이


조이의 시크한 표정은 어제오늘 말이 아니죠. 뭔가 무심하지만 보다보면 매혹적인 느낌이랄까.


남성을 유혹할때 쓰는 스킬(?)인 눈이 살짝 풀어진 느낌이랄까요.



다음편도 읽어보세요!!

2편 ---> 레드벨벳 슬기 예리 조이 아이린 웬디 인생극장2



이상 레드벨벳 인생극장편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