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BTS フェイス ブック Kpop members


방탄소년단 사진모음입니다.

Here are pictures of BTS members.



# BTS Kpop members


방탄소년단 침대에 있는 모습이네요. 아주 후끈후끈합니다.

All BTS Kpop members are on the bed.


You can find out more from facebook (BTS フェイス ブック)



# BTS Kpop member Suga


슈가 비보이 실력 대단하네요. 움직임 부터 다르다는 평입니다.

Look how Suga dances. His movements are superb.


웃을때 가장 이쁜듯한 방탄소년단 맴버들입니다 ㅎㅎ.



눈빛이 그냥 빨려들어 갈것 같은 느낌이네요.


어찜 저리 해맑은지.








# 방탄소년단 싸인 BTS autographs


뭔가 다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느낌의 싸인입니다. ㅎㅎ.

BTS autographs look somewhat similar but unique.


모두에게 싸인을 얻으면 기분이 좋겠네요.

It would be happy to get all autographs from BTS kpop members.



Introducing BTS kpop members.


BTS Kpop members フェイス ブック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