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김응수도 안다?



뭔가 표정과 가사가 배우 김응수에게 잘 어울리는듯한 느낌입니다 ㅋㅋ.


방탄소년단이 부르면 좋은 느낌이었는데 김응수가 부르니깐 약간 섬짓하네요 ㅎㅎ.




계속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데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김응수도 방탄소년단을 안다고 방탄소년단 대표곡 불타오르네를 따라 불렀습니다.ㅎㅎ. 하지만 드라마 임진왜란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역을 맡았던 김응수 느낌이 난다고 하네요 ㅎㅎ.


웃기게도 전쟁씬에서 불타는 장면이 있어서 절묘하게 맞아떨어졌네요 ㅎㅎ.



뭔가 상남자의 느낌이 열씬 풍기는 배우 김응수인데요.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부르는게 아주 잘 어울린듯 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