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슬기 예리 조이 아이린 웬디 인생극장2


먼저 전편을 읽어보시죠 ㅎㅎ.

1편 --->  레드벨벳 슬기 조이 예리 아이린 웬디 애교 인생극장







확실히 요즘은 팬덤을 넘어서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연애설이 터지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면 떠나는 남성팬들도 많은듯 하구요.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예능프로그램에서 보면 다르게 느껴지는 레드벨벳 슬기와 아이린이지만 무대위에서는 뭔가 비슷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약간 누가누군지 헷갈리는 느낌?


하지만.. 아이린이 독보적으로 이쁜건 사실이죠 ㅎㅎ.



레드벨벳 아이린도 트와이스 다현같은 느낌의 머리를 했군요.


개인적으로는 머리 끝에만 하는 염색은 별루인듯..ㅎㅎ



항상 그룹에 속해지면 피할 수 없는 경험이죠. 뭔가 그룹 내에서 소외되는 것 같고 소외되지 않을려고 서로의 기분을 맞춰주고 내가 까이지 않으려고 다른사람을 모함했던 경험, 해보셨거나 다른사람이 하는걸 모른채 하셨던때가 한번쯤은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요즘 트렌드인게 친한 친구들과 같이 다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해요. 어중간한 인맥보다는 깊이가 중요하다랄까?



3편 --- > 레드벨벳 사진 인생극장 3편



이상 레드벨벳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