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레드벨벳 최신 사진모음

edunews 2017. 5. 11. 18:41

레드벨벳 최신 사진모음입니다. 요즘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레드벨벳 맴버들인데요.



여기가 조이의 사생활 공간인가 보네요. 벽에는 여러 벽지와 인형들이 놓여져 있네요. 생각보다는 소소하게 느껴지는 조이의 방이네요. 아무래도 친정인거 같죠?


요즘엔 약간 단발머리로 짧게 짜른 느낌의 조이입니다. 뭔가 심정의 변화가 있었던 것일까요?



뭔가 잘 어울려 보이는 가죽자켓을 입은 아이린의 모습이네요.


봄날씨를 맞아서 바다쪽으로 놀러간 분위기입니다.



친구의 사업을 도와주는 스샷인가염 ㅎㅎ.


옷을 바꿔가며 입을정도로 홍보에 애를 썼던 레드벨벳 조이였습니다.



유독 인스타그램에는 조이 사진이 유독 많은 것 같습니다. 웬디 사진은 최근에는 없더라구요.


뭔가 개인위주의 느낌인 레드벨벳이네요 ㅎㅎ. 트와이스 같은 경우는 거의 같이 찍은 경우가 많은 반면에 레드벨벳은 거의 단독샷입니다.



팔랑팔랑한 유럽풍의 옷을 주로 입는 레드벨벳 맴버들이네요.


그건 그렇고 좀 같이 찍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