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Blackpink 로제 나이 국적

edunews 2017. 5. 18. 13:43

Blackpink 로제 나이 국적


이번에는 Blackpink 로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고 오시면 좋겠죵?


Blackpink 제니 나이 몸매 키

블랙핑크 지수 나이 고등학교 몸매



Blackpink 로제 나이는 97년생으로 올해 21살이다. 로잔느 박이 영어이름이고 예명으로 로제라고 줄였다. 로제의 한국이름은 박채영인데 로제란 이름이 훨씬 잘 어울리는듯하다 ㅎㅎ.

 

Blackpink 로제 나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성격이 그런진 모르겠지만 예능에서는 아직 뚜렷한 활약은 없다. 대체로 블랙핑크 맴버들이 조용한 편인 것 같다. 아무래도 지수 외에는 외국 생활을 오래한 맴버들이기 때문에 아직까진 적응기간인듯하다.



Blackpink 로제가 태어난 곳은 뉴질랜드지만 8살때부터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자랐다. 그래서 현재 Blackpink 로제 국적은 뉴질랜드와 대한민국 이중국적이다. 2012년 6월에 YG 오디션을 통해 합격한 그녀는 2016년에 블랙핑크로 데뷔, YG 연습생 치고는 생각보다 빠르게 데뷔했다.


대부분의 생활을 외국에서 지내고 대한민국 생활 5년차인 그녀지만 아직까진 한국말이 조금 서투르다. 



Blackpink 로제가 웃는 모습을 보긴 좀 어렵다. 워낙 노래 컨셉이 섹시 몽환적인거라 트와이스 무대와는 상당히 상반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블랙핑크 맴버 4명 모두 귀여움과는 약간 거리가 있으니 섹시미로 밀고 나가는 컨셉인 것 같다.


워낙 예능에서도 겨우 볼수 있는 그녀들의 애교짤인듯 하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