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린 서지혜 라디오스타 도플갱어 닮은꼴


배우 서지혜와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친자매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지혜 아이린 친자매 비주얼로 글이 계속올라 오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당시 MC들이 집요하게 아이린과 서지혜가 닮았다고 말하자, 배우 서지혜는 당시 방송에서 아이린이 나보다 예쁘다라고 말했었다.



사진으로 보니 더욱 느껴지는 친자매 느낌인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 대다수가 하나도 닮지 않았다라는 주장을 하시겠지만 아마 실물 기준으로 얘기하는 듯 합니다. 사실 아이린 서지혜 둘다 모두 무표정일땐 약간 차가움이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어요. 롤 캐릭터로 비유하자면 약간 리산드라 느낌?



보면 볼수록 비슷한 서지혜 아이린인데요. 특히 이목구비가 비슷하단 말에 자세히 보니깐 정말 그렇네요 ㅎㅎ.


제가 보기엔 눈 모양만 약간 다를뿐 거의 동일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른 추천글 -- > 레드벨벳 슬기 조이 예리 아이린 웬디 애교 인생극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