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ackpink 리사 국적 나이 과거 몸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블랙핑크 맴버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하단에 링크 걸겠습니당.

Blackpink 로제 나이 국적

Blackpink 제니 나이 몸매 키



Blackpink 리사 국적은 태국입니다. 대부분의 블랙핑크 맴버들이 외국생활을 오래했기 때문에 블랙핑크 리사도 혹시 2중국적 소유자가 아니냐라는 말을 할 수 있겠지만 리사는 태국인입니다.


위에 링크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랙핑크 로제 같은 경우는 2중국적입니다. 이 외에도 요즘 유학파가 많이 늘면서 걸그룹중 2중 국적을 가진 맴버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Blackpink 리사 나이는 97년생 올해 21살입니다. 14살부터 YG 연습생 시절을 보낸 그녀입니다. 생각보다는 의외의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이야 실력이 출중한 걸그룹 맴버이지만 연습생 시절의 모습의 그녀는 일반인 정도였거든요.


그래서 요즘 블랙핑크가 인기가 엄청 좋아지자 안티팬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이렇게 Blackpink 리사 과거 사진이 최근 모습과 많이 비교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Blackpink 리사 과거 사진은 많이 어려 보이는 느낌입니다. 지금처럼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모습이구요. 어리고 거의 노메이크업 상태와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는건 약간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인정할 것은 Blackpink 리사라고 말해주지 않고 이 사진을 보여준다면 알아보지 못할 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Blackpink 리사 과거 사진으로 왈가불가할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많은 연예인들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이게 누구야할 정도인 사람들 꽤 많습니다.


하지만 Blackpink 리사 같은 경우는 말해주면 다 알아보는 수준 아닙니까. 그리고 솔직히 메이크업 유무 차이 정도 인것 같습니다.


다른 블랙핑크 글


Blackpink 지수 나이 몸매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