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적극성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중에 적극성입니다.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꾸준히 노출시키고 장난스럽게나 진지하게나 일단 어떻게든 접촉을 시도합니다. 어느순간 여성 옆에 항상 붙어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합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중에 눈여겨 볼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에게 간접적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하다가 점점 장난치는식으로 직접적으로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고백은 멀지 않았죠.



2. 집착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특징 중 사귀는 사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 다른 남자와 있는 꼬라지를 보지 못합니다. 스스로 초조해 하고 안달해합니다. 


좋아하는 여성과 친해져 있는 관계라면 헌담을 하는 수준이 아닌 대놓고 저 사람은 별루 안좋은 놈이라고 얘기를 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워낙 인간관계가 좋은편인 B형 남자이기 때문에 어느 집단이나 그룹에서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더욱더 쉽게 좋아하는 여성 주변의 남자들을 물릴 수 있습니다.



3. 자신감을 가장한 잘난척 및 허세


대부분 남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허세를 부립니다. 무의식적으로 자기 자신을 어필하는데 그게 좀 과해지는게 문제입니다. 보통 남성들 모임에서만 할 법한 허세 작렬 멘트들을 사용하는 B형 남자가 많습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의 특징은 나쁜남자입니다. 무뚝뚝해 보이는 남자도 어느순간 좋아하는 여성 주위에 있고 어느순간 스킨십이나 대화를 자연스럽게 하는 사이가 되어버립니다. 굉장히 적극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을 가진 B형남자도 간접적으로 표현하다가 언젠간 고백을 하는 단계로 옵니다. 이런 프로세스들이 다른 혈액형 남자들에 비해 그 속도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지금까지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의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