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엠더블유 bmw x5 풀체인지 30d 40d m50d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3세대 BMW X5 풀체인지는 강력한 주행능력을 가지고 있는 차세대 자동차입니다. 가격비교를 해보자면 시리즈마다 대략 천오백만원에서 3천만원 내외로 차이가 납니다. x5 30d는 약 9천6백, x5 40d는 1억 1천 초반대, 그리고 x5 m50d는 대략 1억 4천만원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x5 40d로도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bmw x5 풀체인지는 어느 드라이브에도 대응할 충분한 온/오프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내믹 퍼포먼스 컨트롤은 리어 액슬의 출력을 부드럽게 분배하고 민첩성과 정밀도를 향상시킵니다. 강력한 엔진이 장점인 BMW시리즈이므로 모두가 알고있으니 이건 패스.



bmw x5 풀체인지에는 호화스러운 공간이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다재다능한 시트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후치 컴퍼트 시트는 3인치의 전진과 후진을 제공하고 DVD드라이브와 2개의 옵션 10.2인치 LCD스크린을 사용하고 최적화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편리하게 시트를 조정해 가족단위 장거리 운행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mw x5 풀체인지의 최대 장점인 넓은 짐칸입니다. X5의 뒷좌석은 40/20/40으로 분할되며 35.8세제곱 피트의 트렁크에 76.7세제곱 피트로 변환하기 위해서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쪽 사이드에 수납공간과 너 큰 짐을 싫기 위해서 더 넓힐 수 있게 분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역시 bmw x5 풀체인지 짐칸은 장거리 운행을 위한 가족단위 여행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bmw x5 풀체인지에서 추가옵션 기능 중 하나인 Wi-Fi 핫스팟은 이동 중에 멀리 있어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포켓은 Wi-Fi 핫스팟에 포함됐으며 어디에서라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bmw x5 풀체인지 ConnectedDrive의 일부인 서라운드뷰에서는 한눈에 주변 모습이 나타납니다. 사이드뷰 카메라와 톱뷰 카메라는 직감적인 10.2인치 iDrive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차의 양쪽과 뒤에 조감도를 표시합니다. 


지금까지 bmw x5 풀체인지 30d 40d m50d의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