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손흥민 연봉 군대 유소영 해트트릭 반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손흥민 연봉은 약 66억입니다. 기타수입을 제외한 수입이니 전체수익은 70억대에 육박할거라 보입니다. 주급으로 계산한다면 1억 3천인데요. 26살인 손흥민의 주급으로는 평균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7살부터 30살 사이가 스트라이커 전성기 기간인데 이를 감안하면 그렇게 큰 연봉은 아닙니다. 아래 영상은 손흥민 해트트릭 반응인데요. 해외 해설진 반응입니다.




보통 세계적인 선수의 연봉은 2억이상입니다. 레전드는 4~5억 그 이상을 받습니다. 물론 중국 시장에선 이름값 있는 선수는 이보다 더 받지만요. 


손흥민도 대한민국 탑 선수인만큼 몸값을 더 끌어올리길 바랍니다.



이번 해트트릭 그리고 1도움으로 그의 몸값은 더 올라갈거라고 내다봅니다. 특히 헤리 케인이 부상으로 3주간 결정할거라 내다보고 있는 만큼 얀센보다는 손흥민이 매 경기 선발출전을 할거라고 봅니다.



손흥민에게는 5주간 정도의 시간이 있을거라 봅니다. 


헤리케인이 3주간 결장이지만 항상 부상후 복귀하면 컨디션 난조를 보여왔기 때문에 그가 적응하기 전까지는 손흥민에게도 기회가 좀 왔기 때문입니다.



손흥민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29살이 되는 해에 군대입대를 해야한다. 하지만 아직 그전에 마지막 올림픽 대회가 있기 때문에 금메달을 획득한다면 군면제가 가능하다. 


최고전성기 기간에 군대를 가야한다면 참 안타까운 일이 될것입니다.



지금까지 손흥민 연봉 군대 유소영 해트트릭 반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