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엄마 나이 키 몸매 인성 과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핫핫 걸그룹 블랙핑크인데요. 에이핑크 손나은 닮은꼴 제니를 한판 파헤쳐보도록 하죠.


본명이 김제니인 블랙핑크 제니 나이는 96년생 올해 22살입니다. 그리고 제니 키는 163cm로 되어있습니다.



요즘 제일 핫한 JYP 소속 블랭핑크 제니 몸매입니다. 평소 옷을 입고있는 스타일도 약간 외국에서 자란 느낌이 확실히 납니다.



블랙핑크 제니 몸매는 항상 화제였습니다. 특히 에이핑크 손나은 닮은꼴로 비교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어모았고 실질적으로 팀내에서도 팬층이 두텁습니다.


손나은 닮은꼴은 외모뿐만 아니라 골반인데요. 손나은 제니 두 뮤지션은 마른 몸매에 비해서 골반이 상당하는거가 많은 의견입니다. 개인적으로 제니는 손나은 볼 젖살 빠지기 전이랑 비슷한거 같긴해요.



뭔가 몽한적인 느낌을 띄는 블랙핑크 제니입니다. 



아직까지 예능활동이 적어서 개인으로 찍힌 사진이 별루 없는 블랭핑크입니다.


처음에는 팀 이름 에이핑크를 따라한게 아니냐라는 논란이 있었던 그룹이기도 하지만 실력으로 입증했죠. 실제로 어리신들이라면 헷갈릴 수도 있겠네요.ㅋㅋ.



허리가 개미허리 수준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몸매가 후덜덜합니다.



블랙핑크 제니 과거 사진도 재조명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비밀이란게 없는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블랙핑크 제니 과거 어릴적 모습입니다. 어렸을때도 이뻤네요. 그리고 어릴적을 외국에서 지낸거 같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엄마와 같이 찍은사진이네요. (아래).



블랭핑크 제니 인성은 꽤 조용한것 같습니다. 팀내에서도 약간 과묵한거 같구요. 특히 외국에서 어린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약간 오픈마인드 일 것 같네요.


지금까지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엄마 나이 키 몸매 인성 과거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