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INK 에이핑크 손나은 몸매 사복 니트 인성 태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손나은 태민에 대한 사진 보실까요.



손나은 태민 우결이 유명했던게 아마도 당시 제일 유명했던 걸그룹이기도 하고 첫 아이돌끼리의 우결이어서 그랬을 거에요.



전 당시 약간 볼살있었던 시절의 손나은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손나은 사복 입은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지요. 손나은 니트라던지 청보지 입은 평상시 모습이 이뻐보였거든요.



지금도 존예지만 전 이 시절에 정말 한눈에 반했음 ㅠ_ㅠ.



마지막 미션카드를 보고 뻥져있는 두 사람입니다.


뭔가 손나은이 점점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시점이고 적극적으로 데쉬하는 장면이 많아지는 시점에서 이별이라니 아쉬웠죠. 뭔가 스케쥴상 바빠서 어쩔 수 없었나봐요.



뭔가 담담한듯 대응하는 둘입니다.



흑흑 울지마세요.



이렇게나 스킨쉽이 늘어가고 서로에 대해 더 깊어지고 있었는데...


스케쥴 때문인지 계약상의 마지막회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작진이 야속하기만 하네요.



텅 비어져 있는 영화관의 데이트.



정말 슬퍼하는 둘의 모습이 느껴집니다.



애써 웃음지어보지만..



좋은 감정을 감출 수는 없습니다. 말만 못했을 뿐이지 헤어지고 싶지 않은 표정입니다.


정말 헤어질때 이렇게 진심이 보이는 우결 커플은 유일한 것 같아요. 심지어 손나은 태민은 연기자도 아니잖아요. 실제로 이 둘의 우결이 끝난 후 손나은은 여러 활동에서 표정이 한동안 좋지 못했습니다.



많이 친해지고 큰 맘 먹고 한 백허그..



태민도 당황하게 만드는 나은의 돌직구.. 상황역전된..ㅋㅋ. 우결 처음시작할때의 손나은 인성과 성격이었다면 상상도 할 수 없는 반전이었죠.



뭔가 커플 하나 가상결혼 종료할때마다 굉장한 아쉬움이 남죠..



손나은 몸매는 에이핑크 맴버 중 단연 탑인데요.



전 몰랐었는데 골반이 제일 짱이라네요. 전 마냥 좋은..ㅋㅋ.


이상 APINK 에이핑크 손나은 몸매 사복 니트 인성 태민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